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영애 부르스타 예능 출연 - 쌍둥이도 동반 출연 / 노래부르는스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덥다 덥다했는데 어느새 추석이 앞에 떡하니 있네요.


추석에 맘 놓고 놀지도 못하지만 일단 기분은 좋으다 좋으다 입니다.


오늘은 추석 이브에 맞춰 S본부에서 특별방송으로 9월 16일 11시 20분에 방영예정중인 부르스타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부르스타를 주목한 이유는 게스트로 여신 이영애 님이 나오기 때문 입니다.


부르스타는 톱스타들의 노래를 코치해주는 프로그램이구요.


MC로는 김건모 윤종신 이수근 강승윤이 출연합니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이영예씨는 촬영을 마쳤구요. 


이영애씨 뿐마 아니라 쌍둥이 아들 승권과 딸 승빈의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시골마을 문호리에서 태양초를 말리며 픽미하는 모습이 나오네요.


번외로 이영애씨의 남편 정호영씨는 현재 나이 65세 인데.....이영애씨가 46세


음... 거의 20살 차이가 나는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승빈이는 엄마를 꼭 빼닮아서 그런지 이쁘네요!~


옛날 사진을 보니 많이 컷네요 ㅎㅎ




조만간 사임당에 출연할 예정 이라고 하는데요.


서혜진 PD는 의외로 이영애씨가 적극적으로 녹화에 참여해서 MC들과 좋은 분위기에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연휴인 16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대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