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트로트가수 곰탱이조정민 아는형님에서 매력발산!

반응형

트로트가수 곰탱이조정민 아는형님에서 매력발산!

 

10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는 아는누님들의 귀환편이 전파를 탔어요!

아는누님 멤버는 박미선,솔비,조혜련,조정민,허영지,박나래,홍진영인데요.

아는누님 멤버들의 문제를 맞추며 짝꿍정하기가 방송되었어요.

 

 

10일 방송에서 조정민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네요.

처음에 봤을 때 걸그룹 멤버인 줄 알았는데 조정민은 트로트가수라네요!!

 

 

SBS MTV 2016 드림콘서트에서 트로트여신 라이벌로 출연한 조정민과 홍진영.

트로트가수 맞군요.

자신의 히트곡 슈퍼맨을 열창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희철을 희망짝궁으로 말해 이미 짝꿍이된 박미선과 삼각관계?를

연출했는데요.ㅎ

그 결과는

 

 

예측한대로? 박미선을 선택하네요!

그런데 김희철 마지막 말이 멋있었어요.

한번도 여자친구를 차본적이 없다고.

그동안 김희철 아는형님에서 너무 돌아이스러운 발언으로 웃기기만했는데

오늘 좀 멋있었다는...

 

 

트로트가수 조정민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꽃나무와 함께 있는데 정말 예쁘네요!

 

얼굴와 몸매가 열일하는 조정민. 맥심화보도 찍었네요.

 

조정민의 나이는?

프로필상에 나이가 안나와 있길래 찾아보니

5월30일 방송된 안녕하세요 에서 나이를 밝혔네요.

조정민의 나이는 31세로 1986년 생이랍니다.

 

[트로트가수 조정민의 인스타그램은 ▼]

https://www.instagram.com/_jojungmin/

 

 

다음주 아는형님 42회에서는 아는누님들과 부부가 되었네요!

추석특집편으로 다음주도 꿀잼 예약입니다!

그 뒤에 분홍한복 조정민 정말 예쁘구요.

 

 

아는형님 다시보기는 JTBC에서 천원에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home.jtbc.joins.com/Vod/Vod.aspx?prog_id=PR10010392&menu_id=PM10032710

 

그럼 조정민노래 중 인기곡 곰탱이와 슈퍼맨.

 

전국노래자랑 태백시편 조정민의 곰탱이

 

뮤직뱅크 조정민의 슈퍼맨

 

 

 

이상 아는형님과 트로트가수 조정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조정민에 대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