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내부자들의 명품몸매 여배우 이엘, 내부자들 디오리지널은 실화?

반응형

내부자들의 명품몸매 여배우 이엘, 내부자들 디오리지널은 실화?

 

17일 추석특선 영화로 방송된

내부자들 디오리지널이

실시간 검색에 1위 자리에서 내려오고 있지 않네요.

그리고 네이버 검색창에 눈에 띄는 이름

이엘!

내부자들을 보고나니 이병헌,조승우 등 남자배우들 사이에서

조연이지만 대단한 존재감을 나타낸 여배우었어요!

 

복수하지말고 몰디브가서 모히또나 한잔 할래요?

 

 

이엘은 내부자에서 성접대여배우로 출연하는데요

지난 영화 황해에 이어 내부자들에서도 과감한 노출과 명품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내부자들 성접대신은 충격적이었답니다.^^;)

 

 

이엘은 키 168 몸무게 48의 신체스펙을 가지고 있었네요.

영화에서 몸매가 화제되는 이유가 있었어요!

 

 

[이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2L_kjh/

 

 

내부자들 주은혜는 성접대여배우로 나오지만

안상구에 대한 의리를 지키는 의리녀로 나오죠.

결국 비참한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만... ㅠㅠ

 

 

한편 내부자들을 보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하실 거에요.

혹시 내부자들 실화아니냐고

 

영화 속 여배우성접대와 대중은 개돼지 발언은

현실 속 사건과 유사하지요.

 

특히 얼마 전 나향욱의 개돼지 발언만 봐도.

뭐 이 영화보고 감명?받아 따라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현실과 영화가 크게 달라 보이지는 않네요

 

 

 

내부자들이 추선특선영화로 풀렸으니

조만간 케이블영화에서 자주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혹시 못보신 분들은 케이블영화 편성표에 눈 번쩍!

하시길 바래요!

 

그럼 이번 내부자들 이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공감은 센스!

공감 한방 쏴주시면 감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