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무한도전하차 정형돈 주간아이돌에서 복귀! 무한도전 무한상사 복귀는 언제?

반응형

무한도전하차 정형돈 드디어 복귀!복귀는 주간아이돌에서... 무한도전 무한상사 복귀는 언제?

 

추석연휴를 하루앞둔 9월13일!

정형돈의 복귀소식이 떴네요!

정형돈은 지난해 11월 지속적으로 앓아오던 공황장애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하차를 선언했었는데요

 

 

무한도전, 주간아이돌,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미친 존재감을 뽑내며

주가를 달리던 정형돈이라 하차의 아쉬움을 클 수 밖에 없었어요.

 

 

그간 정형돈은 무한도전 등 방송에서 심적인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높은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무한도전 스트레스 특집에서는 멤버 중 스트레스지수 1위를 기록하기도 했지요.

 

 

모든 프로그램하차 뒤 사진작가 오중석가족과 하와이로 휴양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네요.

오중석 딸과 정형돈의 쌍둥이 딸 정유하,정유주

 

또한 얼마전 기대리에 방송되었던 무한도전 2016 무한상사에서

잠시 방송에 얼굴을 내비치며 복귀소식을 알리는 것이 아닌가 했지만

무한도전 직후에는 그냥 감사의 의미로 출연한 것이라고 일축했습니다.

 

 

 

13일 관계자에 따르면 정형돈을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작진을 만나

9월 중 복귀를 기정사실화 하고 논의중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 FNC측은 9월 복귀에 대해 사실임을 발표했어요.

 

 

그러나!!

무한도전 복귀는 미지수라고 하네요. ㅠㅠ

무한도전의 관계자는 정형돈이 무한도전 하차의사를 분명히 했다고

복귀 가능성을 부정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이 국민예능으로써 사랑을 받는만큼 심적부담도 큰 것 같네요.

 

 

아무쪼록 정형돈이 공황장애를 극복하고

무한도전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그 날을 기다립니다.

아내 한유라와 정형돈. 정형돈의 표정이 어색하지만 잘 어울리는 한쌍입니다.

 

 

그럼 정형돈하차 및 복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정형돈 복귀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되신 분들은 공감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