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나혼자산다 슬리피이국주와 우결촬영?

반응형

나혼자산다 슬리피이국주와 우결촬영?

 

요즘 나혼자 산다를 통해 철없지만

뭔가 순딩한 매력을 뽑내고 있는 슬리피!!

이번 포스팅에서는 슬리피에 대해 알아볼께요!

 

슬리피.

본명은 김성원이구요 1984년생으로 올해나이 33살이네요!

 

요즘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슬리피를 다시보게 되었어요!

주로 반지하 방이나 원룸에서 생활했다는 슬리피...

가수라고 다 좋은 집에 사는 건 아닌가 봐요. ㅠㅠ

 

 

그래서 나혼자산다 슬리피 지난편에서는 자취내공이 어마어마한 절친 이국주와 함께

집을 보러 다녔었죠!

이 편볼때 슬리피 세상물정 모르지만 뭔가 순딩한 매력이 터졌었던 듯...

옆에서 현실감각 좋은 이국주가 조목조목 짚어주지만

슬리피 귀에는 들어오지 않는가봅니다.ㅎ

 

그리고 9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드디어 내집마련한 슬리피의 이야기가 나왔어요!

역시 이국주와 함께!

방송보니까 슬리피가 이국주에게 마음이 있는 것 같기도하고

워낙 둘이 친하다고 하니 그런것 같기도하고

아님 비즈니스? 커플 인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ㅋ

진실은 본인만 알겠지요...


 

하지만 방송에서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마음이 있는데 너무 철벽을 친다고 말하네요.

이말에 여전히 철벽치는 이국주양.ㅋㅋ

이러니 우결찍으란 소리가 나오는 게 아닙니까!! ㅎ

 

 

한편 슬리피하면 딱! 떠오르는 그 이름..

바로 화요비...

슬리피와 화요비는 오랜기간 연인으로 지냈었는데요.

연인사이였던 당시 무대마다 뽀뽀를 너무 많이 해서

인터넷상에 뽀뽀사진이 참 많네요.

 

 

어렵지 않게 나오는 뽀뽀사진.

 

좋았던 그들이지만 이제 지나간 인연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슬리피-화요비는 뭔가 쌈디-레이디제인처럼

어느 누구 결혼하기 전까지는 그 이름이 계속 따라다닐 것 같네요.


 

끝으로 슬리피 인스타그램을 첨부하며

슬리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슬리피에 대한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으면 공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슬리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LEEPYINSTA/

 

[관련 포스팅]

2016/11/03 - [TV연예] - 슬리피이국주진짜사귀나요?이국주슬리피열애설도는이둘의관계는?

2016/09/29 - [TV연예] - 화요비라디오스타서슬리피언급,화요비우결과전남친슬리피에대한심경고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