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신종령 나이, 개그맨 신종령 폭행상해 구속정리, 간꽁치 신종령 사과 인스타그램 상태는?

반응형

신종령 나이, 개그맨 신종령 폭행상해 구속정리, 간꽁치 신종령 사과 인스타그램 상태는?




개그맨 신종령이 폭행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이 두 번째 폭행이라고 하네요.

그럼 개그맨 신종령의 폭행사건에 대해 알아보기 전

신종령이 누군지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신종령 나이 학력 프로필]



신종령은 개그맨입니다.

1982년 3월 1일생으로 신종령 나이는 36살인데요.

신종령 학력은 전남대학교 의류학 중퇴입니다.



신종령은 2009년 '개그 스타'의 코너 '늦었어'를 통해 데뷔하였고,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이 되었네요.

이후 2011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코너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신종령의 대표작은 간꽁치, 연애능력평가, 아무말대잔치 등이 있습니다.




개그맨 신종령 두 차례 폭행사건


개그맨 신종령이 상해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하는데요.

신종령의 폭행사건으로 연일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네요.

그도 그럴것이 신종령의 폭행하건은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불과 몇일 전 폭행사건으로 물의를 빚었고, 사과방송까지 했는데도

이같이 동일범행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1.개그맨 신종령 1차 폭행과 사과 인터뷰


1차 폭행은 2017년 9월 1일에 일어났습니다.

오전 5시 20분쯤 신종령은 홍대에 있는 한 클럽에서 음주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이 당시 클럽에서 B씨와 시비가 붙은 신종령은 B를 주먹으로 때렸다고 하는데요.

신종령은 만취상태였고, 뿐만 아니라 철제 의자로 남성을 내려쳤다고 하네요.

또한 말리려던 C씨에게도 폭력을 행사했다고 하네요.

이에 현행범으로 체포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신종령은 만취상태로 경찰서에 가서도 난동을 부렸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인맥을 동원해 가만두지 않을 것이며, 아는 기자들이 많다고 으름장을 놓았다고 하네요.


이후 신종령은 자신의 폭행사건과 관련하여 사과 인터뷰 방송을 했는데요.

지난 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하여 해명과 함께 사과를 전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해명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현재 신종령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었네요.


[신종령 인스타그램 사과문]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

-어떤 상황이든 사람이 사람을 때려서는 안 되는 건데 진짜로 반성 많이 하고 있다.

-나만 너무 당당하다고 경솔했다.할 말 없다.

-피해자들에게 찾아뵙고 용서를 빌겠다. 

-나를 아는 분은 알겠지만, 나쁜 사람 아니다.





2.신종령 2차 폭행발생


tv에 나와 눈물의 사과방송을 한 신종령.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겠다면 사죄했는데요.


하지만 신종령은 몇일 뒤인 2017년 9월 5일에 또 다시 폭행사건을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신종령은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술집에서 술을 마셨다고 하는데요.

이날 40살의 임씨를 폭행했다고 하네요.



경찰조사에 따르면 신종령은 임씨로부터 시끄럽다는 지적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격분한 신종령은 임씨의 턱부위를 주먹으로 가격했고,

결국 임씨는 뇌출혈로 6주 진단을 받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신종령은 특수폭행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상태인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반복해서 범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경찰은 두 사건을 병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또한 가중처벌이 예상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신종령 나이, 개그맨 신종령 폭행상해 구속정리, 간꽁치 신종령 사과 인스타그램 상태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개그맨 신종령이 폭행사건을 저질러 구속되었는데요.

며칠 전 동종범죄를 저지르고 눈물의 사과 방송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한번의 죄를 저질렀네요.

이로써 신종령의 사과는 진정성을 잃게 되었고,

네티즌들의 비난 또한 거세져 앞으로의 복귀도 불투명해 보이네요.

자신의 죄에 대한 대가를 달게 받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신종령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