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전제 열애, 류현진 결혼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

반응형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전제 열애, 류현진 결혼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




야구선수 류현진의 결혼소식이 보도되었네요.



류현진 배지현 결혼전제 열애중?




야구선수 류현진의 결혼소식이 보도되었는데요.

상대는 배지현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9월 13일 스포츠조선에서는 류현진의 결혼소식을 단독보도했는데요.

아나운서 배지현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야구라는 매체를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처음 만나 연인이 되었는지는 나와있지 않네요.



또한 기사에는 두 사람이 연인이 되어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이라고 전해졌는데요.

류현진 측 부모님이 배지현을 매우 예뻐하고 있으며,

아직 정식으로 상견례를 한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하지만 양가 부모님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류현진 배지현의 결혼 열애 소식에 대해 두 사람의 공식입장은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다만 배지현의 소속사에서는 현재 배지현이 소속사와 연락이 닿지 않지만

내용을 확인한 뒤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


류현진 배지현의 결혼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의 공식입장이 발표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사실이라고 단정짓기를 어렵겠네요.



그럼 류현진 배지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배지현은 누구?


[류현진 배지현 나이 학력 프로필]




류현진 생년월일은 1987년 3월 25일입니다.

류현진 나이는 올해로 31살이네요.

류현진 학교는 인천창영초등학교, 동산중학교, 동산고등학교인데요.

류현진 학력은 대전대학교 사회체육학이네요.



류현진은 2006년 한화이글스에 입단했는데요.

류현진은 한국프로야구 통산 98승, 2006년 신인왕과 MVP,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등을 비롯해 

수많은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2013년에는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LA 다저스 소속의 선발투수로 5년째 활약하고 있습니다.

KBO 리그에서 메이저 리그로 직행한 첫번째 한국인 선수라고 하네요.



류현진과 열애설이 난 배지현은 아나운서입니다.

배지현 생년월일은 1987년 1월 22일인데요.

배지현 나이는 31살이네요.

참고로 류현진 배지현 나이는 동갑이네요.



배지현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인데요.

소속사는 코엔스타즈입니다.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하기도 했으며,

2011년 SBS스포츠에 입사해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SBS 스포츠를 퇴사했는데요. 

퇴사직후 2014년부터 MBC스포츠플러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류현진 배지현 아나운서 결혼 전제 열애, 류현진 결혼 배지현 아나운서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류현진이 배지현 아나운서와 결혼전제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아직 공식입장이 발표되지 않아 추이를 지켜봐야 겠네요.

그럼 류현진 배지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