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조미령 나이, 비행소녀 조미령남편 결혼 이혼 그리고 조미령 양평 집 이종수?

반응형

조미령 나이, 비행소녀 조미령남편 결혼 이혼 그리고 조미령 양평 집 이종수?














MBN 새 예능 '비행소녀'에서 조미령이 양평집을 공개하며

자신의 일상생활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비행소녀 조미령 양평집 공개


비행소녀라는 제목의 예능이 4일 밤 첫방송되었네요.

비행소녀는 MBN의 새 예능인데요.

비혼이 행복한 소녀라는 뜻의 줄임말으로 자신의 선택으로 비혼생활을 하고 있는 

여배우 조미령 아유미 최여진의 일상을 담아내는 관찰예능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미령은 자신의 양평집을 공개했는데요.

조미령의 양평 집은 총 370평 규모의 전원주택입니다.

조미령 집은 tvN 예능 '택시'에서도 공개된 적이 있는데요.

넓은 테라스와 마당, 벽난로 등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조미령이 양평의 전원주택에서 생활하는 이유는 부모님때문이라고 밝혔는데요.

10년 전 조미령의 어머니가 편찮으셔서 부모님과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조미령 혼자 거주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조미령이 비행소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조미령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미령은 누구? 조미령 나이 


[조미령 나이 학력 프로필]


조미령은 배우인데요.

조미령 생년월일은 1973년 4월 16일인데요.

조미령 나이는 올해 45살이네요.



조미령은 이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입학했는데요.

조미령 최종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가 되겠네요.

참고로 조미령은 서울예대 92학번인데요.

90학번 안재욱 그리고 배우 우희진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미령은 1994년 연극배우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1995년 MBC 문화방송 2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조미령 결혼 남편 이혼??


조미령 연관 검색어에 보면 남편, 결혼, 이혼이라는 검색어가 보이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조미령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남편도 이혼도 사실이 아닌 것이지요.


조미령은 과거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요.

상대는 3살 연하의 배우 이종수였습니다.



2011년 2월 이종수와 조미령의 열애설이 보도되었고, 이종수 측에서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당시 공식입장에 보면 두 사람이 결혼 적령기를 넘겨 교제가 지속된다면

결혼까지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네요.

하지만 두 사람의 공개 연애는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약 3개월 후인 4월에 결별기사가 나왔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이유는 성격차이와 집안반대 등의 추측기사가 보도되었는데요.

공식입장에서 조미령 이종수 결별이유는 성격차이였으며,

두 사람의 교제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 모두 심적인 부담이 컸다고 하네요.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조미령이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조미령은 최근 방송된 해피투게더에 안재욱 등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조미령은 지난해까지만해도 결혼이 하고 싶었는데

결혼은 사람의 힘으로 되지 않는 것을 깨닫고 여행을 다니면서 마음을 다스렸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조미령 나이, 비행소녀 조미령남편 결혼 이혼 그리고 조미령 양평 집 이종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조미령이 자신의 생활을 공개했네요.

결혼을 하는 것도 미혼으로 사는 것도 개인의 가치관, 선택이겠지요?

조미령씨의 선택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조미령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