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가영 아나운서 누구?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열애 장우혁 나이 결혼?

반응형

김가영 아나운서 누구?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열애 장우혁 나이 결혼?



HOT 출신 장우혁이 열애설이 났는데요.

상대는 김소영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열애설



9월 1일 일간스포츠에서는 장우혁의 열애설을 단독보도했는데요.

장우혁의 열애 상대는 아나운서 김소영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의 데이트하는 장면이 목격되었다고 나와있는데요.


열애설 기사 속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장우혁이 열애 중이다. 

-여자친구와 청담동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안다. 

-주변에 열애 사실을 알리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함께 있는 모습이 여러 사람에게 목격됐다.


고 하는데요.


최근 장우혁이 사는 집 근처인 강남 청담동 일대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가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두 사람은 장우혁의 집에서 주로 데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주변 카페 등에서 함께 다닌탓에 청담동 일대에서 목격담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장우혁과 김소영 아나운서는 서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다는데요.

이 때문에 자주 만나진 않지만 틈틈이 만나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장우혁 결혼?


장우혁 김소영 아나운서의 열애설에 연예계가 들썩이고 있는데요.

한간에는 장우혁 결혼설까지 제기되고 있으나 이는 사실로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또한 이번 열애설 단독보도에 두 사람이 같이 있는 사진 등의 증거가 없는데요.



이러한 상황에 장우혁의 소속사인 WH크리에이티브 측은 연락을 피하고 있으며,

김가영 아나운서는 열애설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폐쇄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한 매체에서는 열애설에 대한 암묵적인 인정이라고 하는데

아직 상황을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장우혁과 김가영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는 누구?


[장우혁 나이 학력 프로필]



장우혁은 1세대 아이돌인  H.O.T.의 멤버입니다.

장우혁은 1996년 H.O.T로 데뷔하여 한 시대를 휩쓸만큼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하지만 H.O.T가 해체한 후 장우혁 토니안 이재원이 함께 만든 jtL로 활동하다가

그 후 솔로로 전향하였습니다.

2005년 9월에 솔로 1집 No More Drama를 발표하며 솔로로써 성공적인 컴백을 했는데요.

현재는 WH CREATIVE 대표, 댄스스쿨 뉴웨스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1세대 아이돌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장우혁의 나이도 많이 들었을텐데요.

장우혁 생년월일은 1978년 5월 8일이라고 합니다.

장우혁 나이는 올해로 40살이 되겠네요.

장우혁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로 알려져 있으며,

장우혁 학력은 세종대학교 체육학과 학사라고 하네요.


[김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력 프로필]


장우혁과 열애설이 난 김가영은 아나운서인데요.

안타깝게도 김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력 등에 프로필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다만 대학시절 무용을 전공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무용을 전공한 것이 아나운서 데뷔에 큰 힘이 되었다고 인터뷰 한 기사가 있네요.



김가영은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중인데요.

포항MBC 아나운서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KBS 미디어에 올해 신입으로 채용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KBS '24시간 뉴스' 프로그램을 맡고 있으며, 

OBS 경인TV '도전 기업인스타'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KBS 뉴스 페이지를 통해 KBS에서 자체 제작하는 콘텐트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김가영 아나운서 누구?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열애 장우혁 나이 결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가 열애설이 났는데요.

아직 정확한 증거가 없고, 두 사람 측에서도 인정기사를 내지 않아 아직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열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