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속보]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삼성동 교통사고, 김주혁 교통사고 원인은?

반응형

[속보]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삼성동 교통사고, 김주혁 교통사고 원인은?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소식이 전해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 김주혁 삼성동 교통사고 원인은?




배우 김주혁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사망원인은 교통사고입니다.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

-배우 김주혁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아파트 근처에서 차량이 전복되어 사망.

-30일 오후 4시 30분경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아이파크 앞 노상에서 사건발생.

-김주혁이 운전하던 검은색 벤츠 SUV 차량이 앞에 승용차를 추돌한 뒤 인도로 돌진해 벽면에 부딪친 뒤 전복.

-김주혁은 현장에서 구조돼 건대병원으로 후속

-의식없어 심폐소생술 시행하였으나 사고발생 2시간 만인 오후 6시 30분경 사망.



김주혁의 차량은 벤츠 지바겐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차량과 충동후 아파트 중문벽을 받고 계단아래로 추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고 후 차량 엔진룸에서 화제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큰 불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김주혁의 차량과 사고난 다른 차량 운전자는 김주혁의 상태가 심상치 않았다고 전했는데요.

김주혁이 뒤에서 추돌한 뒤 가슴을 움켜잡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돌진하여 다시 추돌 후 아파트 벽면을 박았다고 진술했는데요.

이에  김주혁의 심장 등 건강문제에 대한 가능성도 염두해두고 있다고 하네요.

경찰은 사고경위에 대한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하며, 저녁 8시쯤 브리핑을 한다고 하네요.



갑작스런 김주혁의 사망소식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27일 진행된 '더 서울 어워즈'에서 김주혁이 수상하며 기쁨을 전한지 사흘만에 비보를 전했기 때문입니다.

김주혁은 영화 공조로 남우조연상을 받았는데요.

당시 김주혁은 연기생활 20년만에 영화에서 처음 상을 받아본다며 감격적인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삼성동 교통사고, 김주혁 교통사고 원인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이 믿겨지지가 않는데요.

사망 전 영화수상소감을 전하던 모습이 생생한데 이렇게 사망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충격도 큽니다.

건강상의 문제 등도 원인으로 거론되는데 사건조사를 통해 정확한 원인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