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승기 전역, 이승기 제대 그리고 이승기 영화 궁합 개봉일 차기작 신서유기 아는형님 기대

반응형

이승기 전역, 이승기 제대 그리고 이승기 영화 궁합 개봉일 차기작 신서유기 아는형님 기대






이승기가 드디어 오늘 전역한다고 하네요.






이승기 만기 전역, 이승기 차기작 기대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드디어 전역한다고 하네요.

그간 많은 배우와 가수들이 군대를 갔다 제대했는데요.

온라인 상에서는 유독 이승기만 오랜기간동안 군 생활을 하는 것 같다는 유머가 많았지요.

그런 이승기가 드디어 전역한다고 하네요.



이승기 입대일은 2016년 2월 1일이었습니다.

이후 제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 자대 배치를 받고 군 복무를 이어왔는데요.

2017년 10월 31일 전역일이 되었네요.



이승기는 31일 오전 9시 충북 증평군 증평읍 덕상리 1987부대 75대대에서 전역식을 가지고 만기 제대합니다.

이날 이승기는 부대 정문(위병소)에 있는 팬들에게 전역소감을 전하고,

간단한 인사를 하는 전역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승기의 전역에 영화 드라마 음반 등에서 많은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입대 전 촬영한 영화 궁합의 개봉이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승기 영화 궁합 개봉일은 2017년으로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궁합 줄거리는 궁중의 정해진 혼사를 거부하는 송화옹주(심은경)와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부마 후보들의 

궁합을 보기 위해 입궐한 최고의 궁합가 서도윤(이승기)의 기막힌 운명을 그린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승기 심은경을 비롯해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등이 출연합니다.



또한 이승기 차기작 중 거론되는 것은  tvN 새 드라마 '화유기'가 유력한데요.

개인적으로 예능에서는 아는형님과 신서유기 출연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이승기 강호동 이수근의 조합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이승기 전역, 이승기 제대 그리고 이승기 영화 궁합 개봉일 차기작 신서유기 아는형님 기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승기가 드디어 전역을 하네요. 오래기다린만큼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승기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