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장호일 결혼 이혼 전부인 누구? 장호일 아버지 서울대 그리고 장호일 나이

반응형

장호일 결혼 이혼 전부인 누구? 장호일 아버지 서울대 그리고 장호일 나이 




불타는 청춘에 장호일이 출연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장호일 서울대 아버지 주목


불타는 청춘에 장호일이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네요.


24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장호일이 출연했는데요.

멤버들은 하미께 대구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출연한 장호일은 서울대와 아버지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자신은 어렸을때부터 항상 아파트 생활만해서 전통 집은 처음 접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서울대에 가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는데요.

자신은 음악을 하고 싶어했고, 아버지는 반대가 없었지만 어머니는 그렇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만약 서울대에 간다면 음악을 해도 좋다고 제안했는데요.

그 이후 장호일은 서울대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서울대 이야기를 꺼내며 장호일의 아버지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장호일 아버지는 대구 MBC 아나운서였다고 하며, 30년간 아나운서로 일했다고 합니다.

또한 찾아보니 이사까지 지냈다고 하는 말도 있네요.


그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장호일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호일 나이 그리고 결혼 이혼 전부인 신서영


[장호일 나이 학력 프로필]



장호일은 기타리스트 겸 가수, 배우입니다.

장호일은 대구출생인데요.

대구영신고등학교 졸업하고 서울대학교에 진학했습니다.

장호일 학력은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언론정보학과 졸업이네요.

장호일 생년월일은 1965년 9월 10일인데요.

장호일 나이는 53살이네요.



1990년 공일오비 1집 앨범 '공일오비'로 데뷔하여 음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장호일하면 서세원쇼 토크박스에 출연했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실제로 장호일은 90년대 서세원쇼의 고정패널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장호일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자신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실제 장호일은 11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을 했습니다.

장호일의 전부인은 신서영씨인데요.


당시 결혼기사에 따르면 신서영씨는 준 재벌가 집안의 딸이며, 대학원생이었다고 나와있네요.

두 사람은 2003년 1월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1년만에 이혼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법적부부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장호일은 최근 SBS플러스 '내 말 좀 들어줘'에 출연하며 과거 결혼생활과 이혼원인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장호일 결혼생활과 이혼이유]

-외부적인 환경, 집안의 문제 등 서로간에 탐탁치 않게 생각했다. 당사자들만 결혼하겠다고 한 것이다.

-결혼 생활 내내 딱히 행복했다고 말할 수 없었다. 

-실패할 것을 어느 정도 마음 속으로 알고 있었다.



-도저히 안 되겠더라. 다툼이 많아지고 금이 가고 있었다. 

-'잘되겠지' 생각했으나 어느 순간 '도저히 갈 수가 없겠구나' 싶었다"

-내가 한 번도 독신주의라고 생각한 적 없다.

-그 뒤로 여자친구도 사귀었다. 결혼을 난 절대 안 한다는 주의는 아니다. 

-또 누군가와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장호일은 사업실패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빚이 4,5억 정도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장호일 결혼 이혼 전부인 누구? 장호일 아버지 서울대 그리고 장호일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장호일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는데요. 

앞으로 좋은 음악을 들려주었으면 좋겠네요.

장호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