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손예림 믹스나인 출연, 슈스케 손예림 아빠 그리고 삼촌 손무현 누구?

반응형

손예림 믹스나인 출연, 슈스케 손예림 아빠 그리고 삼촌 손무현 누구?





슈스케에서 얼굴을 알린 손예림이 믹스나인에 출연한다고 해 화제입니다.



손예림 믹스나인 출연



 Mnet '슈퍼스타K3' 출연자로 잘 알려진 손예림이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믹스나인은 JTBC에서 방송되는 스타발굴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Mnet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 여러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대성공시킨 한동철 PD가

연출을 맡았다고 합니다. 

또한 YG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스타 발굴을 위해 만든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 에서 첫 방송된다고 하네요.



믹스나인에는 지난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했던 한예리를 비롯해 다양한 연습생들이 출연소식을 알렸는데요.

특히 손예림의 출연이 화제되고 있네요.

손예림은 지난 2012년 슈퍼스타k3에 초등학생으로 출연했는데요.

준결승무대 이후 약 5년만의 방송출연이라고 하네요.


손예림의 믹스나인 출연소식이 전해지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그럼 손예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예림 누구? 손예림 아빠 그리고 삼촌 손무현


[손예림 나이 학력 프로필]


손예림은 2001년 9월 20일생인데요.

손예림 나이는 17살이네요.

손예림 초등학교는 한양초등학교이며, 중학교 정보는 없네요.

또한 현재 고등학교 재학중이라고 하는데 찾아보니 

서울실용음악고에 다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손예림 아버지는 손예림이 어릴 적 돌아가신 것으로 나오는데요.

슈스케 출연당시 11살이었는데 살면서 조금 힘들었던 순간은 아빠가 돌아가셨을 때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찾아보니 손예림 아버지는 손예림이 8살때 돌아가셨다고 나오네요.



또한 손예림 삼촌은 손무현인데요.



손무현은 음악가입니다.

1987년 록그룹 외인부대의 기타리스트로 데뷔하여, 김완선 5집 앨범의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는데요.

그후 이승철 엄정화 장혜진 박상민 박완규 안재욱 이승기 등의 앨범작업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직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손예림 믹스나인 출연, 슈스케 손예림 아빠 그리고 삼촌 손무현 누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슈스케에서 감동적인 노래를 들려주었던 손예림이 믹스나인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손예림 근황사진을 보니 폭풍성장한 모습이 눈에 띄네요.

믹스나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손예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