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빽가 나이?미우새 빽가 뇌종양 악플 충격,빽가 인스타 주소 키 결혼?

반응형

빽가 나이?미우새 빽가 뇌종양 악플 충격,빽가 인스타 주소 키 결혼?





sbs 예능 미우새에 빽가가 뇌종양 결과를 고백하며 화제입니다.

그럼 먼저 빽가 프로필 등 빽가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빽가 나이 학력 프로필]


빽가 본명은 백성현입니다.

빽가는 서울에서 1981년 5월 14일에 태어났는데요.

빽가 나이는 39살입니다.

빽가 키와 몸무게는 프로필에 185cm, 74kg 라고 기재되어있네요. 

빽가 학력은 서울공업고등학교 졸업이며, 소속사는 KY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4년 코요태 6집 앨범 Koyote 6로 데뷔했으며, 코요태에서 메인래퍼, 리드댄서를 맡고 있네요.



원래 코요태의 래퍼는 정명훈이었습니다.

하지만 정명훈이 군대에 가게 되면서 빽가가 객원으로 활동했는데요.

활동하며 멤버들과 잘 맞았는지 정규멤버가 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빽가 결혼이 있는데요.

2018년 예능 MBN '내 친구 소개팅'에 출연한 빽가가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고 밝힌

기사를 통해 빽가는 아직 미혼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미우새 빽가 뇌종양 그리고 악플 고백


예능 미우새에 빽가가 출연했습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빽가가 얼굴을 비췄는데요.

김건모, 태진아, 이무송은 빽가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는 다같이 빽가의 집에서 십전대보탕을 만들었는데요.

만드는 도중 빽가의 어머니가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특히 빽가와 어머니는 빽가의 뇌종양에 대해 이야기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빽가는 과거 뇌종양을 판정받아 치료를 받았는데요.

뇌종양이 이유가 없다하여 너무 억울하고 화가 났었다고 합니다.

또 힘든 상태였지만 부모님께 사실을 알리지 않으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수술할때 동의서가 필요해 결국 부모님께 뇌종양 사실을 알려야만 했다고 합니다.





-제가 29살 때 그 병을 알았는데 엄마 아빠한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 

-너무 무서우니까. 

-제가 어른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런 걸 받아들이기에 준비가 안 돼 있었다. 

-그 어린 마음에도 부모님께 전화를 못 드리겠더라. 걱정하실까봐.



너무 안타까운데요.

하지만 빽가의 어머니는 아들이 뇌종양으로 투병할 때 악플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빽가의 악플중에는 '명복을 빕니다'라는 충격적인 악플도 있었다고 합니다.

뇌종양으로 고생하던 빽가는 치료를 병행하며 재발될 가능성이 있어 매년 검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죽을 고비를 넘기고 매년 건강관리를 받아 몸을 더 챙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빽가 나이?미우새 빽가 뇌종양 악플 충격,빽가 인스타 주소 키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미우새에 빽가가 출연했는데요.

빽가는 뇌종양으로 투병하며 긴 세월을 힘들게 보낸 것 같네요.

하지만 명복을 빈다는 악플은 정말 충격인데요.

그 악플을 보고 빽가의 가족은 억장이 무너졌을 것 같습니다.

보이지 않는다고 쏟아내는 악플 엄벌해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빽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빽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photoby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