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라디오스타 김상혁 결혼,김상혁 부인 송다예 그리고 김상혁 사건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

반응형

라디오스타 김상혁 결혼,김상혁 부인 송다예 그리고 김상혁 사건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






클릭비 김상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라디오스타 김상혁



27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소녀’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수영과 채연, 배슬기, 김상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김상혁은 과거 사건부터 미래의 결혼이야기까지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상혁은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4월 7일 결혼식에서 사회는 초등학교 동창인 장성규 아나운서가,

그리고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부른다고 전했습니다.

김상혁은 예비신부와 연애시절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털어놓았는데요.

예비신부로부터 여러번 차였고, 연애할 때도 헤어지자고 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김상혁은 과거 음주운전 사건으로 대리운전에 대한 강박이 생겼다고 합니다.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술을 안마시고 나와 직접 운전할 때 대리주차 해주는 분이

자신을 걱정스럽게 쳐다본다고 털어놓았네요.


그럼 밑에서 김상혁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상혁 결혼 그리고 사건


[김상혁 나이 학력 프로필]


김상혁은 1983년 5월 7일생으로 김상혁 나이는 37살입니다.

서울잠동초등학교, 잠실중학교, 한양공업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에서 전자디지털음악을 전공했습니다.

김상혁 최종 학력은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네요.

또한 김상혁은 2011년 5월 19일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공익근무요원으로 입소했는데요.

2013년 5월 16일 소집해제되었습니다.



김상혁의 예비신부는 송다예입니다.

송다예는 1989년생으로 알려졌으며, 나이는 31살입니다.

김상혁과 송다예 나이차이는 6살이네요.

송다예는 과거 얼짱 출신으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의류와 마스크팩, 다이어트 식품들을 판매하는 쇼핑몰 CEO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만남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후 몇차례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약 1년간의 열애 후 4월 7일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김상혁이 결혼과 더불어 살짝 언급된 

음주사건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2005년 4월 11일 기사들에 따르면 김상혁은 아침 7시 30분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고

이씨가 운전하던 크레도스를 추월하려다 뒤에서 들이박았다고 합니다.

이후 김상혁은 차를 몰고 달아나려다 피해자 이씨가 가로막자 무릎을 들이박았고,

이씨를 도와주려던 택시기사 이씨를 따돌리고 도망쳤다고 하는데요.

경찰은 김씨한테서 술 냄새가 났다는 택시기사 이씨의 진술에 따라 

김상혁이 음주운전 사실이 발각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달아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 후 김상혁은 바로 자진출두하여 경찰에서 조사를 받았는데요.

결론적으로 음주사실에 대해 조사결과 알콜수치가 0으로 전혀 나오지 않아

음주운전에 대한 내용은 무혐의 처리되었으나 뺑소니는 죄로 인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건발생 11시간 후 경찰조사를 받았기 때문에 음주운전에 대한 물증이 없어져

음주운전 처벌을 받지 않았다는 비난의 목소리도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김상혁은 이 사건으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는 유명한? 어록을 남기며

두고두고 욕을 먹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라디오스타 김상혁 결혼,김상혁 부인 송다예 그리고 김상혁 사건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곧 결혼을 앞둔 김상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사건으로 인해 2005년부터 2014년까지 긴 자숙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김상혁은 사건 당시에 정말 많은 질타를 받았는데요.

하지만 요즘 연예인들이 사고를 일으키고 빠른 자숙을 하는 것과 대조되어 

최근에는 그의 이미지가 회복된 것 같습니다.

결혼발표와 동시에 예능에도 자주 얼굴을 비치고 있는 김상혁의 앞으로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네요.

김상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