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힙합의민족다나,천상지희다나이호재열애는이상무♥첫만남과데이트는?

반응형

힙합의민족문희경에게패한다나,천상지희로활동한다나의남자친구이호재는누구?

 

 

29일 힙합의민족2에서 다나의 아쉬운 탈락이 있었습니다.

다나는 문희경과의 대결에서 64대36으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그러나 힙합다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다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는 누구인가?

 

다나 본명은 홍성미입니다.

1986년생으로 다나나이는 31세입니다.

다나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01년에 데뷔하였습니다.

 

다나는 2001년 1집 세상끝까지란 노래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당시 16세였으며 '제 2의 보아'라는 타이틀로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후 '논스톱3'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했었으며,  2005년 SM엔터테인먼트 여성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데뷔해 가창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다나는 뮤지컬에 진출해 '로빈훗', '위대한 캣츠비'등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다나의 남자친구 이호재는 누구?

 

다나는 지난 지난 5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중임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방송 후 밝힌 열애 상대는 이호재감독이었습니다.

 

이호재는 1985년생으로 32세입니다. 다나와 이호재 나이차이는 1살입니다.

 

2013년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으로 데뷔하였으며 각종 광고와 영상, 씨엔블루·루시드폴·캐스커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다나와 이호재의 첫만남은?

 

다나와 이호재 감독의 첫만남은 다나의 개인 프로필 영상으로 인한 만남이었다고 합니다.

 

[이호재 인터뷰]

-다나의 개인 프로필 영상을 만들고 싶다는 연락을 받고 처음 만나, 지금까지 계속 만나고 있다.

-다나동생이 나와 같은 학교

-개인 프로필 영상을 만나고 싶다는 연락이 와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친구같은 연인
-다나는 어른스럽고 생각도 깊다.

-내가 하는 일을 지지하고 응원해줘서 좋다.

-내가 의지할만한 사람

 

이호재의 인터뷰를 보니 다나와 결혼도 기대해볼만하네요?^^

인터뷰에 다나에 대한 애정이 깊어 보입니다.

 

다나와 이호재 데이트는?

 

다나와 이호재는 열애공개 후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히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콘서트 장을 찾거나 함께 식사와 산책을 하는 등 평범한 연인들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승철 콘서트에 방문한 다나와 이호재.

 

다나와 이호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할께요!



지금까지 힙합의민족다나,천상지희다나이호재열애는이상무♥첫만남과데이트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나와 이호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다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_dana/

[이호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azyhitchhi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