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황태경 화제,나르샤 남편 황태경 쇼핑몰 그리고 황태경 나르샤 나이와 나르샤 임신?

반응형

황태경 화제,나르샤 남편 황태경 쇼핑몰 그리고 황태경 나르샤 나이와 나르샤 임신?



스몰웨딩으로 화제가 되었던 나르샤와 남편 황태경이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백년손님 자기야 나르샤 남편 황태경 출연


4일 백년손님 자기야에서는 나르샤의 남편 황태경이 출연했는데요.

나르샤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르샤와 황태경은 결혼 7개월차 신혼부부인데요.

황태경을 응원하기 위해 나르샤가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황태경과 나르샤는 아직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싸우지 않은 비법으로 베프놀이를 꼽았습니다.

나르샤와 황태경의 베프놀이란 싸우기 전 친구처럼 이야기를 해서 화를 푸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그럼 나르샤 남편 황태경에 대해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르샤 남편 황태경은 누구?


[황태경 나르샤 프로필]



나르샤 남편 황태경은 1981년 12월 15일 생으로 나이는 37살입니다.

황태경은 쇼핑몰 대표로 있는데요.

황태경이 운영하는 쇼핑몰은 후즈입니다.



나르샤 본명은 박효진입니다.

1981년 12월 28일생으로 나르샤 나이는 37살이며, 남편 황태경과 동갑이네요.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황태경은 나르샤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두 사람은 키스 후 나중에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로포즈는 나르샤가 황태경에게 했다고 합니다.

나르샤는 황태경에게 거대한 꽃다발 속에 돈을 꽂아 선물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사랑을 키워가던 두 사람은 결혼으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은 스몰웨딩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나르샤의 sns에 결혼사실을 알렸는데요.

결혼식은 세이셸 섬에서 치러졌으며, 온전히 두 사람만으로 결혼식을 치렀습니다.

부모님도 참석하지 않은 결혼식이었죠.

이때문에 당시 나르샤의 스몰웨딩에 갑론을박?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이제 신혼 7개월차인 나르샤와 황태경.

그런데 두 사람의 연관검색어에 나르샤 임신이라는 문구가 보이는데요.

아직까지 나르샤가 임신했다는 발표?는 없네요.



다만 과거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극중 나르샤가 혼전임신을 한 것이 와전된 것으로 보여지네요.


지금까지 황태경 화제,나르샤 남편 황태경 쇼핑몰 그리고 황태경 나르샤 나이와 나르샤 임신?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나르샤와 황태경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황태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