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백년손님 자기야 출연, 홍성흔 부인 김정임 그리고 딸 홍화리 나이

반응형

홍성흔 아내 김정임 백년손님 자기야 출연, 홍성흔 부인 김정임 그리고 딸 홍화리 나이




백년손님 자기야에 홍성흔과 그의 아내 김정임이 출연했네요.


백년손님 자기야 홍성흔 아내 김정임 출연




2일 방송된 백년손님 자기야에는 홍성흔과 김정임이 출연했는데요.

후포리를 찾아가 함께 일일일꾼이 된 모습을 그렸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시골길을 함께 걸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는데요.

아이들없이 온전히 부부만의 시간에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정임 나이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홍성흔 아내 김정임은 3살 연상인데 모델활동을 할 때 소속사에서 프로필을 3살 어리게 적어놓았다고 합니다.

이를 본 홍성흔이 동갑인줄 알았다고 하는데요.

그 후 홍성흔은 김정임 나이에 대해 의심이 이어졌다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럼 홍성흔과 아내 김정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성흔 아내 김정임 누구?


[홍성흔 나이 학력 프로필]


홍성흔은 프로야구선수로 활동하다 최근 은퇴식을 가졌는데요.

대한민국의 전 프로 야구 선수이자, 현재는 미국 메이저 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코치라고 하네요.

홍성흔은 생년월일은 프로필상 2개로 나와있는데요.

음력으로 1976년 12월 12일이며, 양력으로는 1977년 2월 8일이네요.

홍성흔 나이는 42살이라고 나오네요.



홍성흔 학교는 서울공릉초등학교, 서울 중앙중&고등학교인데요.

최종학력은 경희대학교 체육학과입니다.


홍성흔은 아내 김정임과 결혼한지 올해로 17년째 되었다고 하는데요.

홍성은 부인 김정임은 과거 모델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모델시절 화장품, 자동차, 음료 등의 광고에서 얼굴을 비추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03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2005년에는 딸 홍화리양을, 2008년에는 아들 황화철군을 낳았습니다.

특히 홍성흔 김정임 딸 홍화리는 현재 아역배우로 활동중인데요.





2005년 2월 21일에 태어나 홍화리 나이는 13살입니다.

홍화리 소속사는 피프티원케이인데요.

2014년 KBS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그해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블러드,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서 얼굴을 비추었네요.


지금까지 홍성흔 아내 김정임 백년손님 자기야 출연, 홍성흔 부인 김정임 그리고 딸 홍화리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홍성흔이 아내와 함께 예능에 출연했는데요. 앞으로 코치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또한 딸 홍화리양의 활약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홍성흔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