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성주 한끼줍쇼, 김성주 하차와 김성주 매형 조장래 누구? 김성주 소속사

반응형

김성주 한끼줍쇼, 김성주 하차와 김성주 매형 조장래 누구? 김성주 소속사




한끼줍쇼에 김성주가 출연했네요.



한끼줍쇼 김성주 안정환 출연


1일 방송된 한끼줍쇼에는 안정환과 김성주가 출연했는데요.

흑석동에 위치한 중앙대학교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한끼줍쇼 출연에 안정환은 축구를, 김성주는 경기중계를 하며 나타났네요.

또한 김성주는 중앙대학교가 자신의 모교라고 설명했고, 안정환은 어린시절 축구선수의 꿈을 

키운 곳이라며 감회에 젖었는데요.

김성주는 아내 진수정과 중앙대학교 캠퍼스 커플이었는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아내 진수정이 김성주에게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그럼 한끼줍쇼에 출연한 김성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주 누구? 김성주에 대한 논란들 (feat. 김성주 매형 누나)


[김성주 나이 학력 소속사 프로필]


김성주는 전 아나운서이자 현재는 방송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김성주는 1972년 10월 10일생인데요.

김성주 나이는 46살입니다.



그리고 현재 김성주 소속사는 티핑 엔터테인먼트네요.

김성주 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석사인데요.

진수정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지요.

김성주 자녀는 아들 김민국, 아들 김민율, 딸 김민주입니다.



김성주는 1999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07년 3월에 프리랜서 선언하게 되면서 당시 MBC에서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을 모두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리선언 1년이후 다시 mbc에 복귀하였고, 케이블 등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하며

다시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지요.

하지만 2017년이 된 현재 김성주의 하차 요구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유는 mbc 파업에서 보여준 김성주의 행동과 그의 매형때문입니다.



[mbc 파업과 매형 그리고 김성주 하차 요구 정리]

-9월13일 MBC 사옥 로비에서 열린 MBC 총파업에 참여한 주진우 기자 김성주에 대해 언급.

-2012년 총파업 당시 많은 아나운서 진행자들이 파업에 동참했는데 그 자리를 김성주가 대신했다.

-주진우 기자 김성주는 2013년 런던 월드컵 개막식, 축구, 수영, 2014년 소치 올림픽 피겨, 2014년 월드컵 메인 MC

 아시안 게임 개막식 등 주요한 행사와 프로그램 등을 맡았다고 언급.

-주진우 기자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김성주의 매형에 대해 언급.

-매형이 언론담당으로 이명박 청와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언급.

-청와대에서 굉장히 관리하시던 분이라고 느끼고 있다고 언급.

-이때문에 시청자들 김성주 하차 요구


이러한 사실이 알려진 이후 김성주의 하차요구가 일어났는데요.
김성주가 현재 출연중인 복면가왕,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시청자 게시판에 
김성주의 하차요구가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김성주 매형과 누나는 누구일까요?


김성주 누나는 김윤덕이며, 매형은 조장래입니다.
김윤덕은 기자인데요.

이화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한 후 1995년 경향일보를 거쳐 2002년 조선일보에 입사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조선일보 문화부차장을 맡고 있네요.

김성주 누나 김윤덕 기자 남편은 조장래인데요.



2015년 5월 9일 스토리오브서울 기사에 따르면 김윤덕 기자의 남편은 조장래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장래 또한 조선일보의 기자인 것 같네요.

또한 한국기자협회 2002년 11월 2일 기사로 두 사람의 결혼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김윤덕 조장래는 경향신문 7번째 사내 기자커플로 11월 29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나오네요.




지금까지 김성주 한끼줍쇼, 김성주 하차와 김성주 매형 조장래 누구? 김성주 소속사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현재 mbc는 부조리에 맞서 총파업중인데요. 
이와 관련하여 과거 mbc 파업과 동료들을 배신한 리스트들이 언급되고 있는데 김성주 또한 언급되고 있네요.
또한 김성주 하차 요구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이에대한 김성주의 언급은 없는 것 같네요.
김성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