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유상무 김연지 작곡가 열애, 유상무 대장암 극복 여자친구 작곡가 김연지 나이

반응형

유상무 김연지 작곡가 열애, 유상무 대장암 극복 여자친구 작곡가 김연지 나이






개그맨 유상무가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열애 소식을 알아보기 전 유상무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유상무 나이 학력 프로필]


유상무는 개그맨인데요.

1980년 6월 12일생으로 유상무 나이는 38살입니다.

유상무 학력은 동국대 문화예술대학원 예술학 석사인데요.

2004년 KBS 19기 공채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유세윤, 장동민과 함께 옹달샘을 결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유상무는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지난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했는데요.
현재는 수술과 항암치료를 병행하며 건강을 회복중이라고 하네요.



유상무 작곡가 김연지 열애


개그맨 유상무가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6일 오전 유상무가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는데요.

상대는 작곡가 김연지라고 합니다.

김연지는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앨범 녹아버린 사랑 등을 공동 작곡작사했다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유재환과 같은 작곡가 팀에 있었다고 합니다.



유상무 김연지는 열애중이 맞다고 공식발표했는데요.

음반 작업을 하면서 서로 친분을 쌓았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유상무와 함께 사업적으로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하네요.

유상무 여자친구가 김연지 작곡가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되고 있는데요.

다만 유상무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사진으로 봤을 때 김연지 작곡가 나이는 30살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만 나이임을 감안했을 때 김연지 나이는 30살~32살 사이로 추정해 볼 수 있겠네요)



사실 유상무는 그간 인스타그램에서 김연지와의 열애를 공공연히 드러내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김연지와 함께 한 사진과 글을 올리며 

그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유상무 인스타그램을 보면 유상무가 대장암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을 때

김연지가 많은 힘이 되어준 것 같은데요.

유상무는 김연지가 가장 힘들 때 옆을 지켜준 사람이라며, 고생많았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유상무 인스타그램 김연지]



지금까지 유상무 김연지 작곡가 열애, 유상무 대장암 극복 여자친구 작곡가 김연지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상무가 대장암을 극복하고 열애를 발표했는데요.

대장암 이전에 유상무에게 논란이 많았었는데 힘들게 회복한 건강인만큼 논란거리를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유상무 김연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