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테디 제니 열애설에 테디 제니 열애설 사실무근 발표, 테디 제니 나이 본명은?

반응형

테디 제니 열애설에 테디 제니 열애설 사실무근 발표, 테디 제니 나이 본명은?




YG 소속 테디와 제니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네요.



테디 제니 열애설은 사실무근, 테디 제니 나이 본명은?



14일 인터넷 매체에서는 YG의 테디와 제니가 열애중이라고 보도되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와 가수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테디는 '불장난' 등 블랙핑크의 대표곡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열애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테디 제니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밝혔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테디와 제니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며,

근거없는 루머에는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강력부인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 기사 대신 열애 사실무근 해프닝이라는 기사로 올라오고 있네요.


테디는 1998년 원타임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는데요.

원타임 활동을 접은 후에는 YG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YG 소속가수들의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장본인이죠.

테디 본명은 박홍준인데요.

1978년생으로 테디 나이는 올해로 40살이며,

미국로스앤젤레스 출생입니다.




그리고 제니는 지난해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했는데요.

제니 본명은 김제니이며,

1996년 1월 16일생으로 블랙핑크 제니 나이는 22살이네요.



참고로 테디와 제니 나이차이는 18살입니다.

제니 학교는 청담중학교&고등학교와 ACG 파넬 컬리지 졸업이네요.



지금까지 테디 제니 열애설에 테디 제니 열애설 사실무근 발표, 테디 제니 나이 본명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테디와 제니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인 기사였네요.

무슨 근거로 열애설이 났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니

더 이상의 추측은 없도록 해야 겠습니다.

테디 제니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