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도끼 집 화제, 미운우리새끼 도끼 집 그리고 도끼 국적 나이 학력 부모님에 대해

반응형

도끼 집 화제, 미운우리새끼 도끼 집 그리고 도끼 국적 나이 학력 부모님에 대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도끼가 집을 공개해 화제네요.



미우새 도끼 집 화제, 도끼 집 어디?



미우새에 출연중인 이상민이 도끼의 집을 방문하여 화제입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자신이 살고 있는 1/4 하우스의 원래 모습을 보기 위해 도끼의 모습을 찾았는데요.

화려하고 럭셔리한 도끼의 집에 감탄하는 모습이 나왔네요.


도끼의 집은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전체 559세대로 100평이 넘는 세대는 5세대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세는 보증금 1억 원에 월세 1천만원 가량이라고 하네요.



도끼 집 구조는 방 6개, 욕실 4개이며, 입구에 자동문이 있는데요.

여의도가 한 눈에 들어보는 뷰가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안방은 도끼의 반려묘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고급 장비와 농구대, 야외 욕조 등이 있었는데요.

도끼는 집이 좁아 곧 이사할 계획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럼 럭셔리 집으로 화제가 되는 도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래퍼 도끼에 대해, 나이 학력 국적 부모님


[도끼 나이 학력 국적 프로필]


도끼 본명은 이준경인데요.

1990년 3월 28일생으로 도끼 나이는 28살이네요.

도끼는 부산 출생인데요.

이에 도끼 국적은 대한민입니다.


도끼 국적에 관심이 많은 이유는 도끼가 혼혈이기 때문인데요.

도끼 부모님은 스페인계 필리핀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입니다.

아버지가 혼혈이지만 부산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국적이 대한민국인 것이죠.


도끼는 어릴때부터 외국인 학교를 다녔다고 밝혔는데요.

혼혈이라 싫었던 적은 없었으며 자부심을 느끼며 살았다고 하네요.

참고로 도끼 아버지는 라이브 연주 일을 했으며 친형은 힙합 앨범을 낸 뮤지션이라고 하는데요.

도끼의 사촌 누나는 푸스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입니다.


도끼는 미군이었던 삼촌을 통해 7살때부터 나스, 푸지스 등의 음악을 들으며 성장했다고 하는데요.

12살때 아버지 식당이 실패하여 파산하자 학교를 자퇴하였다고 하네요.

그 후 도끼는 뮤지션들이나 엔터테이너들이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해 음악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에 도끼 학력은 초등학교 졸업인데요.

초졸이기 때문에 군대도 면제되었습니다.

도끼는 2008년 4월부터 솔로로 활동했는데요.

최연소 래퍼 등의 타이틀을 달고 활동했으며 현재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으로 있습니다.


지금까지 도끼 집 화제, 미운우리새끼 도끼 집 그리고 도끼 국적 나이 학력 부모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도끼는 학력과 혼혈, 키에 연연하지 않고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자부심으로 가난을 떨치고 성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도끼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