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김현주 나이, 미우새 김현주 소지섭 그리고 탤런트 김현주 나이 남편 결혼?

반응형

김현주 나이, 미우새 김현주 소지섭 그리고 탤런트 김현주 나이 남편 결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김현주가 화제네요.


미우새 김현주 출연 화제


탤런트 김현주가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하여 화제네요.


15일 방송된 미우새에는 스페셜 MC로 출연했는데요.

김건모, 토니 어머니 등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네요.

특히 김건모 어머니는 김현주에게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김현주가 며느리감으로 충분했다는 것인데요.

김현주는 알뜰한 편이지만 뜨개질이나 이불을 만드는 취미가 있다고 하네요.


그럼 미우새에 출연해 매력을 어필한 김현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김현주는 누구? 김현주 나이, 남편 그리고 소지섭


[김현주 나이 학력 프로필]


김현주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데레사라고 하네요.

김현주 학교는 성사국민학교, 원당중학교, 고양종합고등학교 졸업인데요.

김현주 최종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입니다.


[김현주 데뷔 및 과거모습]



또한 김현주는 김현철의 뮤직비디오 일생을에 출연하며 데뷔하였고,

그 뒤로 조연을 거쳐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을 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현주는 1977년 4월 24일생인데요.

김현주 나이는 올해 41살입니다.



김현주 연관 검색어에 보면 결혼, 남편이 있는데요.

사실 김현주는 아직 미혼이기 때문에 당연히 남편도 없습니다.

다만 김현주와 동명이인인 탤런트 김현주씨가 1995년 1월에 재미동포와 결혼한다는 기사가 있네요.

그리고 김현주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결혼하는 장면이 있었지요.




김현주하면 생각나는 분 중 한 사람은 소지섭인데요.

과거 김현주와 소지섭은 열애설이 났습니다.

이에 김현주는 강심장, 무릎팍도사 등 다양한 예능에서 소지섭과의 관계를 털어놓았는데요.

김현주는 소지섭과 같이 연기하면서 친해진 사이로 연락도 자주하고 친분을 유지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캔들로 인해 갑자기 연락이 뜸해졌고 서먹한 사이가 되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김현주와 소지섭이 열애 후 헤어졌다는 것이 기정사실화?되고 있긴 합니다.

그만큼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겠지요?


지금까지 김현주 나이, 미우새 김현주 소지섭 그리고 탤런트 김현주 나이 남편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탤런트 김현주는 나이를 먹을 수록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배우가 되길 바라며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