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최서인 사망, 개그우먼 최서인 난소암으로 사망 최서인 빈소 발인 장지

반응형

최서인 사망, 개그우먼 최서인 난소암으로 사망 최서인 빈소 발인 장지





개그우먼 최서인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럼 안타까운 소식에 앞서 고인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개그우먼 최서인]


최서인은 개그우먼인데요. 본명은 최호진입니다.

최서인은 1983년 10월 18일생으로 2017년 12월 18일에 생을 마감했는데요.

향년 3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네요.

최서인 학력은 세종대학교 음악과 학사입니다.



2009년 SBS 공채 10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는데요.

2011년 코미디빅리그로 옮겨갔으며,

그 후 박나래 유상무 장도연 등과 함께 '썸&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지요.




개그우먼 최서인 사망원인은 난소암


개그우먼 최서인이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18일 연예계에는 2통의 비보가 전해졌는데요.

샤이니 종현의 사망소식에 이어 개그우먼 최서인의 사망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서인의 사망원인은 난소암이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난소암이란 난소에 악성종양이 발생한 것으로 대표증상으로는 헛배가 부르고 아랫배가 더부룩하며 

식욕이 없거나 이유없이 가스가 차고 메스꺼움을 느끼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체중이 줄거나 소변이 자주 마렵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난소암은 전 연령층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대부분 40~70대에 발생하며 

특히 55~64세 중년연령에서 발생빈도가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난소암은 조기발견해 치료하면 완치율이 90% 이상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네요.



최서인 또한 난소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아왔다고 하는데요.

2014년 난소암 진단을 받고 투병을 이어오던 최서인은 병세가 호전되어 완치에 가깝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18일 난소암으로 사망했다고 하네요.

최서인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장례식장 202호실에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발인은 20일 오전 10시이며, 장지는 미정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최서인 사망, 개그우먼 최서인 난소암으로 사망 최서인 빈소 발인 장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18일에는 유독 슬픈 소식이 많이 전해졌는데요.

샤이니 종현의 자살과 함께 최서인의 난소암으로 인한 사망이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난소암으로 투병생활을 하며 세상을 떠난 최서인.

삼가 고인이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