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불타는 청춘 임오경 나이, 임오경 결혼 이혼 전남편 박성우 그리고 임오경 재혼?

반응형

불타는 청춘 임오경 나이, 임오경 결혼 이혼 전남편 박성우 그리고 임오경 재혼?




불타는 청춘에 핸드볼감독 임오경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불타는 청춘 임오경


7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은 강원 평창에서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러질 예정인데요.

임오경이 새 친구로 합류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임오경은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실제 주인공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예고편을 보면 김광규가 새친구를 마중나오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임오경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제작진 간 족구시합을 했다고 하는데요.

한우를 걸고 시합을 했다고 하는데 과연 어느 팀이 승리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불타는 청춘 새멤버로 합류한 임오경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볼감독 임오경 나이 그리고 결혼과 이혼


[임오경 나이 학력 프로필]


임오경은 전 핸드볼선수이자 현재는 핸드볼감독입니다.

임오경은 1971년 12월 28일 전라북도 정읍 출생인데요.

임오경 나이는 47살이네요.

임오경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박사이며,

가족으로 딸 박세민이 있습니다.



임오경은 고등학교 2학년 시절 국가대표로 뽑혔다고 하는데요.

1989년부터 2004년까지 15년간 핸드볼 대표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그 결과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금메달,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은메달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은메달을 획득하였으며,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실제 모델이기도 하지요.




임오경은 한 번 결혼했다가 이혼한 경험이 있는데요.

1998년 8월 21일 연합뉴스 기사에 따르면 당시 27살이었던 임오경은 

동갑내기 박성우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되었네요.



다른 기사를 보면 임오경 전남편 박성우는 전 배드민턴 세계랭킹 2위의 국가대표 선수였으며,

1996년 태릉선수촌에서 임오경에게 첫눈에 반해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딸 박세민양을 낳으며 행복하게 사는 듯 했는데요.

결국 임오경 박성우는 결혼 10년만에 이혼이라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2012년 임오경은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이혼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임오경 박성우 이혼이유]

-일본에 가 있는 동안 전 남편과 계속 떨어져 있었다.

-결혼 생활 동안 (가족과 함께)가정을 꾸려서 살아본 적이 없다.

-전 남편과는 태릉선수촌에서 만났다. 

-배드민턴 선수였고 만난 지 2년 반 만에 결혼한 후 한 번 같이 살아보지도 못하고 헤어지게 됐다.



-일본 선수 생활하면서 아기 바구니를 선물 받았다. 거기에 아기를 넣고 직접 데리고 다녔다.

-체육관에 세면도구, 도시락을 챙겨가서 아이한테 밥 먹게 하고 씻게 하고 이불을 깔아서 재우기도 했다.

-일본 보육원에 맡기고 싶었지만 보육원비가 (그 때)내 월급의 반이 넘어서 맡길 수 없었다.

-내 아이가 내 품을 떠나는 게 싫어 자력으로 키워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임오경 재혼이 있는데요.

임오경 재혼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는 것을 보니 여전히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불타는 청춘 임오경 나이, 임오경 결혼 이혼 전남편 박성우 그리고 임오경 재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핸드볼감독 임오경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핸드볼계의 한 획을 그은 임오경을 예능에서 보게 되다니 반갑네요.

평창올림픽에서 임오경 감독 아래 멋진 경기를 볼 수 있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임오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