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네마 월드

어벤져스- 최강의 슈퍼히어로 들이 모였다. (초대박 3D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무비)

반응형

 

최강 슈퍼히어로들이 때로 몰려온다~

[줄거리]

ASSEMBLE! 최강의 슈퍼히어로들이 모였다!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에너지원 ‘큐브’를 이용한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 (S.H.I.E.L.D)의 국장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어벤져스] 작전을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선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부터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물론, 쉴드의 요원인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까지, 최고의 슈퍼히어로들이 [어벤져스]의 멤버로 모이게 되지만,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 앞에 [어벤져스]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Olleh!!&Wooo~]

Olleh!! 마블매니아들을 잠못들게 하는 슈퍼히어로들이 때로 나온다. 

          초대박 3D 블록버스터

 

Wooo~옴니버스 영화처럼 유명배우 얼굴만 나오다가 끝나면 어쩌지?

          스파이더맨이 안나온다.

 1963년 만화책으로  <Marvel's The Avengers>가 처음 발행된 후 49년간 기다려온 슈퍼히어로들의 실사 영화로 볼 수 있는 것은 여러모로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한편의 영화로 120분 풀타임으로 보아도 절대 지루하지 않았던 그들을 영화 내내 팀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마블코믹스 및 히어로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축복 주에서 축복이다. 정말 애간장타게 기다려진다. 거기다가 소재 뿐만 아니라 이런 재미난 소재를 3D,4D로 볼 수 있다는 것은 또 얼마나 큰 축복인가!!(아~ 목이 메이네 ㅋㅋㅋ) 정말 CG와 3D 같은 테크놀로지에 감사하고 싶다 ㅎㅎ

 그러나 약간의 우려가 있다. 슈퍼히어로들이 한꺼번에 나오는건 OK!!다. 그러나 이런 비중있는 애들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데 비중을 어떻게 둬야할까? 그리고 이런 강한 케릭터를 어떻게 하나의 용광로 안에 넣어 <어벤져스>라는 하나의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을까?  나쁜 옴니버스 영화처럼 연계성 없이 배우가 나오기만 나왔어~ 이런 영화가 아니기를 빌어본다. 

 어쨋든 개봉일(4월 26일) 무조건 보러갑니다. ㅎㅎ

***팁으로 어렸을 적 오락실에서 봤을 어벤져스 게임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