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아침마당 혜은이 나이 리즈, 혜은이 남편 김동현 자녀와 빛 200억 갚은 사연은?

반응형

아침마당 혜은이 나이 리즈, 혜은이 남편 김동현 자녀와 빛 200억 갚은 사연은?



올해로 가수 데뷔 45주년을 맞은 혜은이가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혜은이 아침마당 출연, 남편 김동현 빚갚은 사연은?


가수 혜은이가 아침마당에 출연했네요.

혜은이는 이날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가장역할을 한 것과 남편 김동현의 빚 200억을 갚은 것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아 화제입니다.


혜은이는 과거 발레리나를 희망했는데요.

여섯 살때부터 발레를 배우다가 몸이 무거워서 그만두었다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혜은이 아버지는 낭랑악극단을 운영한 김성택씨인데요.



혜은이 아버지는 혜은이가 고등학교 졸업 무렵 친구 보증을 잘못 서 집안이 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혜은이는 야간업소에서 노래를 하며 집안의 가장 역할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혜은이는 남편의 빚을 갚은 사연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혜은이 남편 김동현은 27년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김동현의 빚 200억을 갚기 위해 가수 활동을 잠시 중단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혜은이 남편 김동현은 사업 실패로 인해 지금 돈으로 약 200억원 대의 빚을 지게 되었는데요.

당시 잃은 재산이 아파트가 다섯채, 현찰만 30억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혜은이는 15년 정도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빚을 갚기 위한 일만 했다고 하는데요.

남편 김동현과 함께 빚을 갚기 위해 돈이 되는 일만 찾아서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빚을 거의 다 청산했다고 하네요.



그럼 아침마당에 나와 힘들었던 과거사를 공개한 혜은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혜은이는 누구? 


[혜은이 프로필/나이 리즈시절]



혜은이 본명은 김승주입니다.

1956년 8월 19일 생으로 혜은이 나이는 62살이네요.

혜은이 고향은 제주도 입니다.

혜은이 학력은 호수돈여자고등학교이며, 1975년 당신은 모르실꺼야로 데뷔했는데요.

1980년에는 서울국제가요제에서 은상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혜은이 남편은 김동현인데요.

1950년 6월 10일생으로 김동현 나이는 68살이네요.

참고로 혜은이와 김동현 나이차이는 6살입니다.

김동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이며, 1978년 영화 마지막 겨울로 데뷔하였네요.




혜은이 현재 남편은 김동현인데요.

하지만 그 이전에 혜은이는 한 번 결혼을 했었습니다.

바로 사업가 최정수씨인데요.



최정수이에 대해서는 악기를 다룬 사람이라는 설도 있지만 사업가라고 알려진 것이 더 많네요.

혜은이는 첫번째 남편은 최정수씨와 이혼 후 1990년에 현재의 남편 김동현과 두 번째 결혼을 했습니다.

혜은이와 김동현 자녀는 1남1녀라고 알려져 있네요.



[혜은이 리즈시절 모습]


지금까지 아침마당 혜은이 나이 리즈, 혜은이 남편 김동현 자녀와 빛 200억 갚은 사연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때 가요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혜은이가 결혼과 이혼, 그리고 남편의 빚을 갚기 위해

힘든 세월을 보냈네요.

그래도 지금은 어마어마한 빚을 거의 다 청산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앞으로 혜은이씨가 가수로써 다시 한 번 대중에게 화제되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혜은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