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아오이소라 결혼 발표, 아오이 소라 남편 DJ NON 누구?

반응형

아오이소라 결혼 발표, 아오이 소라 남편 DJ NON 누구?





일본 배우 아오이소라가 결혼을 발표해 화제네요.
그럼 잠시 아오이소라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아오이소라 나이 프로필]

아오이소라는 일본 국적의 일본인인데요.
1983년 11월 11일생으로 우리나이로 36살입니다.
또한 아오이소라라는 이름은 예명인데 본명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아오이소라는 그룹 '에비수 머스캇츠' 멤버였는데요.
2002년에는 AV배우, 즉 성인비디오 배우로 데뷔해 일본에서 10년간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2010년 성인비디오 업계에서 은퇴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중국으로 넘어가 정극배우 및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오이소라 결혼발표, 남편은 DJ NON

일본 스타 아오이 소라가 SNS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해 화제입니다.



아오이소라는 1월1일 자신의 블로그 및 SNS에 결혼사실을 밝혔는데요.

아오이소라는 예전부터 결혼을 동경해왔으며 아이들을 좋아해서 멋진 가정을 이루는 것이

꿈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오이소라는 남편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아오이소라는 남편이 잘생기지도 않고 돈이 있는 사람도 아니지만 자신의 과거 일을 받아들여줬다고 하네요.

아오이소라는 성인비디오의 전설?로 불리며 많은 작품에 출연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아오이소라는 그러한 산을 넘고 결혼에 성공했네요.



아오이 소라는 네 번째 손가락의 결혼반지를 공개했는데요.

또한 남편이 와인을 따라주는 사진을 올리며 남편 얼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오이소라의 남편은 DJ NON이라고 하는데요.

DJ NON은 일본인으로 현재 트랙 메이커, 편곡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아오이소라 결혼 발표, 아오이 소라 남편 DJ NON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일본배우 아오이소라가 결혼을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일부에서는 그녀의 과거 이력으로 결혼에 악플을 다는 네티즌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이력을 딛고 결혼에 성공한 이들에게 지나친 악플은 삼가야겠지요?

아오이소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