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한끼줍쇼 정상훈 손담비 나이 인스타그램,손담비 생일과 전매니저 사기사건 무엇?

반응형

한끼줍쇼 정상훈 손담비 나이 인스타그램,손담비 생일과 전매니저 사기사건 무엇?





한끼줍쇼에 손담비와 정상훈이 출연했네요.



한끼줍쇼 손담비 출연, 집 경매사연은?



한끼줍쇼에 정상훈과 손담비가 출연했습니다.


15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정상훈과 손담비가 함께 출연했는데요.

두 사람은 영화 배반의 장미를 함께 출연해서 함께 나온 것 같네요.

정상훈과 손담비는 자양동에서 한끼에 도전했는데요.

특히 손담비는 과거에 실제로 자양동에서 살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사기를 당해 집이 경매로 넘어갔다고 밝혀 충격을 주었는데요.



당시 집주인이 전셋돈을 가지고 도망갔다고 합니다.

이에 손담비 집은 경매로 넘어갔다고 하는데요.

손담비가 사기를 당해 집이 경매로 넘어간 것은 뉴스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손담비는 돈의 액수가 꽤 커서 힘들었지만 정신을 차리고 이겨냈다고 하는데요.

어려움을 이겨내고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손담비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담비 나이 프로필 그리고 전매니저 사기사건 무엇?


[손담비 나이 학력 프로필]



손담비는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손담비 생일은 1983년 9월 25일로 나이는 36살이네요.

손담비 이름이 특이하다보니 본명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손담비 이름은 본명이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직접 지어주신 이름으로 맑은 담(淡) 왕비 비(妃)를 붙여 손담비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손담비는 울신명초등학교, 신명중학교, 명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손담비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재학이라고 합니다.

원래 손담비는 처음 소속사에 들어가서 배우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알려졌는데요.

손담비는 원래 가수보다 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손담비가 크게 인기를 얻은 것은 가수활동이었는데요.



2000년대 손담비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던 것 같네요.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의 노래를 연달아 히트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아쉽게 queen이라는 노래는 가창력 논란, 뮤직비디오 표절로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업신단비 짤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손담비는 최근 아는형님에도 출연했는데요.

방송에서 손담비는 전매니저와의 황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손담비 전 매니저는 미쳤어 활동 당시 집안의 모든 물품을 훔쳐갔다고 밝혔는데요.

매니저에게 집 비밀번호를 알려줬는데 미쳤어로 활동할 당시 매니저가 이삿짐센터를 

불러서 집안에 있는 모든 가구와 물건을 훔쳐갔다고 하네요.

더 소름돋는 것은 손담비의 속옷도 훔쳐갔다는 점입니다.

그 매니저가 그런 행동을 한 이유는 바로 도박때문이었는데요.

도박에 빠져 돈이 궁해지자 회사도 털고 손담비 집도 털었다고 하네요.

결국 그 매니저는 검거되었지만 손담비의 물건은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끼줍쇼 정상훈 손담비 나이, 손담비 생일 그리고 손담비 전매니저 사기사건 무엇?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손담비가 사기사건으로 몇차례 힘든 시간을 보낸 것 같은데요.

어려운 시간을 잘 이겨낸 것 같네요.

영화 배반의 장미 홍보로 아는형님, 한끼줍쇼 등 예능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

앞으로 영화의 흥행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손담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손담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xodamb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