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성유리 안성현 결혼,성유리 결혼 안성현 나이 집안?안성현프로는 누구인가?

반응형

성유리 안성현 결혼,성유리 결혼 안성현 나이 집안?안성현프로는 누구인가?



핑클의 성유리가 깜짝 결혼발표를 했네요.

참고로 핑클 멤버 중 성유리는 세 번째로 결혼에 성공하였는데요.

2013년 이효리와 이상순이 결혼하였고, 2016년 2월 이진이 결혼했습니다.

이진은 미국 하와이에서 6살 연상의 남편과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하네요.


그럼 성유리의 결혼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유리 안성현 극비결혼 발표


16일 성유리 소속사 측은 15일에 성유리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발표했는데요.

상대는 2014년 열애를 인정한 후 4년동안 열애를 지속해온 프로골퍼 안성현씨입니다.

이번 성유리 안성현의 결혼식은 직계가족들만 참석하여 치러졌다고 하는데요.

극비리에 진행되었으며 두 사람의 결혼식은 당일까지 비밀에 부처졌다고 하네요.

또한 핑클멤버들도 성유리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극비리에 치러진만큼 두 사람의 결혼식은 조용하게 치러졌다고 하는데요.

예배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결혼식 비용을 전액기부했다고 하네요.


그럼 극비리에 치러진 결혼으로 부부의 연을 맺은 성유리와 안성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유리 안성현은 누구?나이 집안


[성유리 프로필]


성유리는 가수 겸 배우입니다.

성유리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1998년 핑클로 데뷔하여 인형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1981년생으로 알려진 성유리 나이는 올해로 37살이 되겠네요.



안성현은 골프선수 겸 코치입니다.

안성현 또한 1981년생으로 알려져있으며 나이는 37살입니다.

성유리와 안성현은 동갑내기 커플이네요.

안성현 학력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이며,

2005년 KPGA 입회로 데뷔하였습니다.


[안성현 프로필]


성유리남편인 안성현은 현재 프로골퍼 및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선수 생활을 접은 뒤에는 2009년 SBS골프를 통해 방송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4월에는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6' 경기 SBS 해설위원을 맡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SBS골프 주니어 아카데미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하네요.


  

성유리와 안성현의 집안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먼저 성유리의 집안에 대해서 살펴보면

성유리 집안은 개신교 신앙 내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씨는 독일 튀빙겐대학교 대학원 신학 박사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현직 장로신학대 학교 교수와 한국신약회 회장을 역임했다고 합니다.

또한 성유리 친오빠는 성균관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뒤 소아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성유리 남편 안성현프로의 집안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이번 결혼식을 예배형식으로 치러진 것으로 보아 성유리 집안처럼 개신교를 믿는

집안이라고 알려졌네요.



지금까지 성유리 안성현 결혼,성유리 결혼 안성현 나이 집안?안성현프로는 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성유리가 결혼을 함으로써 이제 핑클멤버 중 옥주현만 결혼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옥주현까지 결혼하고 나면 이제 1세대 걸그룹은 완벽한? 유부녀 그룹들이 되네요.

요정들이 이제는 결혼을 하고 세월이 많이 흐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성유리씨의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성유리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