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강세미 이혼, 강세미남편 소준 누구? 강세미 자기야 저주인가 강세미 소준 나이

반응형

강세미 이혼, 강세미남편 소준 누구? 강세미 자기야 저주인가 강세미 소준 나이





티티마 출신 강세미가 남편과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네요.

그럼 안타까운 소식 이전에 강세미 프로필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강세미 나이 학력 프로필]


강세미는 1981년 2월 12일생인데요.

강세미 나이는 37살이네요.

강세미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이며,

1999년 티티마 1집 앨범 'In The Sea'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2002년 티티마가 해체된 후 연예계를 떠났다가 2010년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강세미 소준 이혼, 강세미 이혼은 자기야의 저주?


방송인 강세미가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13일 인터넷에는 티티마 출신 강세미가 이혼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었는데요.

공식입장에서도 강세미가 남편과 결혼 7년만에 이혼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강세미남편은 소준씨인데요.

소준씨는 사업가(광고회사 ceo)로 알려져있으며, 강세미보다 5살 연상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강세미남편 소준 나이는 42세가 되겠네요.



강세미 소준은 2009년 혼전임신으로 아들을 먼저 출산했는데요.

이후 같은해 9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7년만에 두 사람은 이혼이라는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강세미 소준 이혼사유는 개인적인 문제라 알 수 없다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초등학생 아들은 강세미가 키우고 있으며, 아들 교육 문제로 자주 연락을 한다고만 하네요.



한편 티티마 해체 후 잠시 연예계를 떠났던 강세미는 남편과 함께 자기야에 함께 출연하며

방송활동에 얼굴을 비추기도 했는데요.

당시 자기야에 출연하며 출산, 결혼 프로포즈 등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방송출연 당시 서로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강세미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 한 번 강세미 자기야 편이 주목받고 있네요.


[강세미 자기야]

-소준: 아내가 최근에 소셜 네트워크를 하면서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들고 다닌다.

-전에는 대화를 많이 했는데 요새는 스마트폰과만 애기를 한다.

-아내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한번 핸드폰을 봤다. 뭔 남자가 이렇게 많은지, 이성친구에 전 남자친구들까지 있었다.

-아내에게 속았다고 느꼈다. 그 중 가장 속상한 것은 그 많은 남자 중에 내가 없다는 것이었다.



-강세미: 신랑의 가계부는 사치용품이 50%.

-신랑이 술을 못해서 술값이 들어가는 게 별로 없다. 하지만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낭비다.

-하루는 물고기를 길러보겠다고 하더라. 집은 절대 안 된다고 기르려면 사무실에다가 세팅하라고 했다.

-5마리 물고기가 있었는데 그 가격이 100만 원이었다.



그동안 자기야에 출연했던 많은 연예인 부부들이 이혼을 하는일이 발생했는데요.

이혼을 알린 부부들로는 김지훈 부부,  LJ-이선정 부부, 양원경-박현정 부부, 배동성-안현주 부부

이유진-김완주 부부, 이세창-김지연 부부, 김혜영-고성태 부부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강세미 소준 커플의 이혼소식까지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또 한번의

자기야 저주가 일어났다며 안타까워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강세미 이혼, 강세미남편 소준 누구? 강세미 자기야 저주인가 강세미 소준 나이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세미의 이혼소식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일부에서는 자기야의 저주라고 하는데 방송에서 잉꼬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던 연예인들의

이혼소식은 대중들에게 충격을 주는 것 같네요.

그럼 강세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