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고든램지 카스 광고 모델? 파격의 카스 고든램지

반응형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고든램지 카스 광고 모델? 파격의 카스 고든램지




유명 셰프인 고든 램지가 한국 예능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고든램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고든램지는 스코틀랜드 셰프인데요.

16개의 미슐랭 스타를 보유한 세계적인 마스터셰프입니다.

고든램지는 미국의 유명 리얼리티 프로그램 '헬스키친(Hell's Kitchen)'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유명해졌는데요.

특히 고든램지의 독설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지요.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든램지가 한국 예능에 처음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입니다.

고든램지는 18일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고든램지는 진행자가 아닌 도전자로 15분 요리대결에 직접 나선다고 합니다.

또한 고든램지가 출연하는 날에는 게스트로 오승환과 홍성흔이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 중 고든램지의 음식을 맛보게 될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냉장고를 부탁해가 이렇게 파격적인 섭외를 강행한 이유는 

바로 프로그램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인데요.

냉장고를 부탁해는 11월 20일(월) 3주년을 맞는다고 합니다.

3년 특집으로는 ‘2017 시즌 셰프들이 다시 도전해보고 싶은 냉장고’의 주인공으로

박나래와 이국주가 출연하며, 그 후 고든램지 셰프 특집과 챔피언 결정전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의 출연으로 고든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독설로 유명한 세계적인 셰프가 한국예능에 최초로 출연한 것도 놀라운데

더 놀라운 사실이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고든램지 카스 광고인데요.


최근 한국 맥주 카스의 새로운 모델에 고든램지가 발탁되었다고 하며, 이미 광고도 찍었네요.

고든램지 카스 광고에 네티즌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이 많은데요.

일부에서는 고든램지가 자본주의에 굴복했다는 재미있는 의견도 많네요.



지금까지 고든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고든램지 카스 광고 모델? 파격의 카스 고든램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고든램지가 한국에서 파격적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카스 모델 활동은 정말 신선한? 충격인 것 같네요.


앞으로 방송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고든램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그간 도전자들에게 독설을 쏟아부었던 카리스마를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고든램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