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가회만사성 김소연이상우열애와 결혼!

반응형

가회만사성 김소연이상우열애와 결혼!

 

 

안녕하세요. 키큰덜트입니다.

오늘 한쌍의 아름다운 커플의 열애가 공개되었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김소연♥이상우 커플입니다.

 

 

김소연이상우는 지난달 21일 종영한 MBC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극중 커플로 호흡을 맞추었어요.

가화만사성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우와 김소연은 촬영 중반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고,

종영 즈음에 실제로 둘이 연인사일 발전한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극중 커플이 실제커플로 발전하다니

로맨틱하고도 아름다운 한쌍입니다! 

 

 

그런데 열애설이 돌자마자 둘의 결혼설도 함께 보도되었어요.

두 분 다 1980년생으로 30중반을 보는 나이인지라 결혼이 임박하지 않았냐는 추측인데요

김소연 소속사 관계자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단계이며

결혼계획은 아직 없다 라고 밝혔네요.

어떻게 보면 이제 연애한 커플에게 결혼을 묻는 건 너무 섣부르지 않나는 생각이 드네요.

단지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하지만 극중에서 찍은 웨딩신이 너무 아름답군요!

두 분의 아름다운 사랑을 응원합니다!

 

 

두 분의 졸업사진입니다.

역시 비주얼배우 답네요.

졸업사진인데도 불구하고 귀티가 납니다.

 

 

 

 

 

 

헌데  이 분들은 누구?설마 김소연씨 양다리?

아니죠~

김소연 곽시양은 우결에 출연하며 시소커플로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둘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진짜 사귀는 것 아니냐며 또 추측을 낳기도 했는데요

 

 

 

 

과거 김소연은 우결에 출연해 '체격좋고 쌍커플 없고, 어깨 넓은 사람이 이상형이다'

'청바지에 운동복이 잘 어울리고 안 꾸민 모습이 멋진 남자'라고

이상형을 구체적으로 말했어요. 뭔가 곽시양을 연상시키는 말같기도 하고...

하지만 이번에도 우결은 비즈니스 커플로 끝이 났네요.

방송이 다 그런 것 아니겠어요?

 

 

 

이 커플은... 흠...

이 커플은 이상우송창의 입니다. 진짜 사귀었던 건 아니구요 ㅎ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경수태섭 커플로 나와 역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동성커플로 출연했답니다.

최근 송창의씨는 일반인 여성과 지난 5일 결혼에 골인하셨습니다.

 

 

김소연 곽시양씨보단

김소연 이상우씨가 더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로 인해 맺어진 소중한 사랑을 응원합니다!

 

 

김소연이상우 열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추가

2017년 3월 28일 김소연 이상우 커플의 결혼이 보도되었네요.

김소연 이상우는 1980년생으로 38살 동갑내기인데요. 드디어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두 사람은 금일(28일) 양가 상견례를 가진다고 하며, 6월 중으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소연 이상우 커플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