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비정상회담 손미나 나이,손미나 결혼 남편 그리고 손미나 이혼사유와 KBS 퇴사사유는?

반응형

비정상회담 손미나 나이,손미나 결혼 남편 그리고 손미나 이혼사유와 KBS 퇴사사유는?



비정상회담에 손미나가 출연해 화제입니다.



비정상회담 손미나 출연


비정상회담에 손미나가 출연하였는데요.

손미나는 알랭드보통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손미나는 바로 프랑스 인기작가인 알랭드보통이 설립한 인생학교의 서울교장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손미나는 비정상회담에서 아나운서 시절 고충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으며,

아버지 손홍렬 교수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손미나 아버지인 손홍렬 교수는 2012년 7월 28일 별세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손홍렬 교수는 사교련 활동을 했으며, 사학비리를 밝히고자 

사학 민주화 운동에 앞장서왔다고 합니다.


이에 손미나는 아버지가 인생의 스승이라고 밝혔는데요.

손미나 동생이 프랑스 여자와 결혼했는데 아버지는 반대하지 않고

외형이 아니라 가슴에 뭘 가지고 있는지 봐야한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럼 손미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미나는 누구? 손미나 결혼과 이혼에 대해


[손미나 프로필/나이]


손미나 학교는 세화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입니다.

특히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과 학사 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대학교 대학원에서 학업을 마치기도 했습니다.

이에 손미나 최종 학력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가 되겠네요.

또한 손미나는 1972년 12월 2일생인데요.

손미나 나이는 46살이 되겠습니다.



손미나는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서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KBS의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러나 2007년 결혼과 함께 사표를 내며 KBS를 떠나기도 했습니다.

손미나의 결혼과 퇴사 그리고 이혼에 대해 살펴보면

손미나는 2006년 스페인 유학생활 중 스페인 너는 자유다라는 책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후 2007년 결혼과 함께 KBS를 떠납니다.

손미나는 2007년 5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1000여명의 하객의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남편은 손미나보다 1살 연상인 박찬형씨였습니다.

당시 박씨는 K모 그룹에 10년째 재직중인 대기업 회사원이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대학교 동기의 소개로 만나 1년간 열애 후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네요.

결국 결혼 1년 3개월만에 이혼소식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합의이혼으로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밝혔습니다.

당시 손미나 남편은 미국지사에서 근무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서로 떨어져 있다보니 관계가 소홀해져 결국 이혼까지 간 것 같습니다.



또한 손미나의 KBS퇴사사유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과거 손미나는 방송에 출연하여 퇴사사유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손미나는 아나운서 생활을 사랑했지만 스페인 유학을 갔다가 쓴 책이 베스트셀러가 되어

작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한 번 사는 인생에서 한 가지 꽃만 피우고 살란 법은 없다는 말을 남기기도했습니다.

[손미나 스페인 너는 자유다]


지금까지 비정상회담 손미나 나이,손미나 결혼 남편 그리고 손미나 이혼사유와 KBS 퇴사사유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 때 아나운서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손미나가 이제는 작가로 활동중이네요.

자신의 길을 새롭게 개척하며 또 한번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손미나.

이혼아픔을 딛고 작가로 활동중인 손미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손미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