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살림남2 현진영 사건 감옥 이선우 사건?현진영 나이 현진영 아내 오서운 결혼 자녀 현진영 유튜브 현진영 먼데이

반응형

살림남2 현진영 사건 감옥 이선우 사건?현진영 나이 현진영 아내 오서운 결혼 자녀 현진영 유튜브 현진영 먼데이






살림남2에 가수 현진영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살림남2 현진영 출연




살림남2에 현진영이 깜짝 등장한다고 합니다.


4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는 팝핀현준이 현진영을 만나는

이야기가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팝핀현준은 어머니의 잔소리를 피해 갈 곳을 찾다가 현진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진영은 팝핀현준의 비보이 직속 선배라고 하는데요.

비보이 선후배답게 만나서 두 사람은 댄스배틀을 벌인다고 합니다.


또한 댄스배틀은 노래방에서 현진영의 히트곡으로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90년대 추억에 빠져들 것 같네요.

과연 댄스배틀의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하며, 현진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진영 아내 오서운 그리고 사건사고들

[현진영 나이 학력 프로필]



현진영 본명은 허현석입니다.

1971년 2월 3일생으로 현진영 나이는 49살입니다.

프로필상 현진영 키는 170cm이네요.

현진영은 리라초등학교과 원촌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현진영은 1990년 현진영과 와와 1집으로 데뷔했는데요.

원래 이태원 나이트클럽에서 활동하던 한국 비보이 1세대라고 합니다.

이후 1992년 흐린 기억 속의 그대는 그야말로 대히트를 치기도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FUN한 엔터테인먼트라고 나오네요.




 
현진영 부인은 오서운입니다.
오서운은 1977년생으로 알려져있으며, 나이는 43살이네요.
현진영과 오서운 나이차이는 6살입니다.

오서운은 1993년 잡지 모델로 첫 데뷔하였고, 1995년 신세대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정식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1996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뒤 현재는 씨이니쓰의 사장으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00년에 처음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현진영과 오서운은 2000년 서울 강남 지역의 한 헬스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1년 간의 열애 끝에 2011년 6월 강남구청에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월 12일 결혼식을 치렀다고 하는데요.

서로의 활동이 바빠 결혼식을 미루게 되었다고 하며, 현재 자녀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진영은 과거 사건사고가 있었습니다.

먼저 마약 사건인데요.




과거 1991년 대마초 흡입혐의로 처벌받았으나 1993년 앨범발매 직후 필로폰 투약혐의로 또 한차례 

구속되며 방송금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그리고 1994년 필로폰 혐의로 다시 체포되었네요.

이로써 잘나가던 가수 현진영은 1990년대 대마초 흡연, 필로폰 투약 등의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으며

사실상 가수로써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이후 현진영은 지금의 부인 오서운씨를 만나며 마약 치료를 마음먹었다고 하는데요.

스스로 순천향대학교 정신병동에 입원하여 치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가수 L씨와 얽힌 사기혐이인데요.

L씨는 이선우로 밝혀졌으며, 이선우는 현진영이 자신에게 사기를 쳤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이선우는 현진영을 모함 명예훼손한 죄로 50만원의 벌금형에 처해졌네요.




[현진영 이선우 사기사건]

-현진영이 앨범 제작비 3천만원을 받아 개인적인 용도로 모두 썼다.

 현진영이 기획사의 신용카드를 마음대로 쓰고 다녔다며 주변인들에게 유포.

-또한 이선우는 현진영 여자친구에게 전화하여 현진영 간접적으로 협박.

-이선우는 현진영에게 앨범을 제작해 달라며 3천만원을 건넸지만 

 이후 음반 제작이 제대로 되지 않자 돈을 돌려받기 위한 목적이었던 것으로 검찰 조사에서 나타남.




-검찰은 이씨가 현씨를 사기 혐의로 고소한 사건도 조사한 결과 현씨가 3천만원 가운데 일부를 

 실제 음반 제작에 쓴 정황이 나타나 애당초 사기 의도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는 결론 내리고 무혐의 처리.

-이에 이선우 현진영에 대한 거짓말을 퍼트린 혐의(명예훼손 등)로 벌금 50만원에 약식 기소.



지금까지 살림남2 현진영 사건 감옥 이선우 사건?현진영 나이 현진영 아내 오서운 결혼 자녀 
현진영 유튜브 현진영 먼데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가수 현진영이 살림남2에 깜짝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현진영은 과거 마약에 손을 대며 나락으로 떨어졌는데 최근 방송에서는 과거에는 자신의 인성이 바르지 못해
생긴 일이라며 마약과 관련된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습니다.
현진영이 마약을 했지만 정신병원에 가 마약치료를 한점, 마약퇴치와 관련한 공익활동을 한 것으로
부정적이었던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한 듯 한데요.
이를 두고 현진영의 활동에도 여론이 나뉘는 듯 합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유튜브 채널 현진영 먼데이로 주목받고 있네요.
현진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현진영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wjOBuPOTDWRKzLUFUSMEO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