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몇부작,정해인 권혁수 루머?정해인 키 학력 대학 정해인 부모님 병원 청담동 효성빌라

반응형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몇부작,정해인 권혁수 루머?정해인 키 학력 대학 정해인 부모님 병원 청담동 효성빌라



[

[정해인 인스타그램 정해인 류이호]



배우에서 이제는 예능까지 영역을 진출한 정해인의 행보가 돋보입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몇부작?


배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화제입니다.


11월 26일 화요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방송중인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라고 하는데요.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여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매주 화요일밤 10시에 방송되며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는 3일 방송분에서는 처음으로 정해인의 가족을 공개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정해인은 멋진 모습에 가족들에게 영상통화를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아버지와 어머니의 모습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해인에 대해

[정해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해인은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서 1988년 4월 1일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정해인 나이는 32살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정해인은 나주 정씨로 다산 정약용의 직계 6대손으로 유명한데요.

가족은 부모님과 7살 아래의 남동생이 있습니다.

정해인 키는 프로필 상 178로 나와있으며, 네티즌들은 175에서 178사이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정해인은 영등포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학력은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이라고 합니다.

2013년 AOA 블랙 뮤직비디오 'MOYA'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 지은탁의 첫사랑 태희 오빠로 잠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를 계기로 최근에는 김고은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함께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정해인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네요.


정해인의 부모님은 두 분다 의사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버지는 정상진씨로 현재 안산에서 안과를 운영중이라고 하며,

어머니 강유미씨는 서울 모 병원에서 병리과 의사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두 분은 가톨릭 대학교 의과대 동문으로 만나 결혼했다고 하네요.

[정해인 부모님 사진/아버지 정상진 어머니 강유미]



또한 정해인은 26살에 데뷔했지만 데뷔 전 이미 군대를 다녀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정해인은 육군 현역병 출신으로 23살에 전역했다고 합니다.

정해인의 연관검색어에 보면 권혁수가 함께 있는데요.

두 사람이 친분이 있나 싶어 찾아보니 이 검색어는 두 사람이 사귄다는 소문이었는데요.

인터넷 커뮤니티에 정해인 권혁수가 사귄다는 글 한줄이 불러온 파장으로

이는 근거없는 카더라 식의 루머인 듯 합니다.



배우로써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정해인은 최근 건물을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정해인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효성빌라 한 채를 2018년 9월 44억 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아직 청담동 효성빌라에 전입신고는 하지 않았다고 하며,

정해인은 최근 부모님이 거주하고 있는 대방동의 한 아파트에 같은 동에 주민등록상 거주지를 변경했다고 하네요.

청담동 효성빌라는 35년이나 되었지만 리모델링사업이 확정되면 70억원 이상의 가치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출처 비즈한국 https://www.bizhankook.com/bk/article/18598)



지금까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몇부작,정해인 권혁수 루머?정해인 키 학력 대학 정해인 부모님 병원 청담동 효성빌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정해인의 여행기 걸어보고서가 화제인데요.

정약용의 직계 6대손으로 화제를 모으며 연기력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해인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정해인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