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최순실 장시호 김동성관계?김동성 장시호 연인관계와 김동성 결혼 그리고 김동성 이혼에 대해

반응형

최순실 장시호 김동성관계?김동성 장시호 연인관계와 김동성 결혼그리고김동성 이혼에 대해



10일 최순실 조카 장시호가 김동성과 관계에 폭로하며 많은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장시호 김동성과 관계 증언


최순실(최서원) 조카 장시호는 10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된 최순실, 장시호, 김종에 대한 공판에서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에 및 김동성과의 관계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이모(최순실)가 추진하던 영재교육원 사업이 김동성을 만나면서 동계스포츠로 바뀌었다. 

-당시 (이혼을 고려하던) 김동성이 살던 집에서 짐을 싸서 나와 오갈 데가 없어 

 이모(최서원) 집에서 머물며 같이 살았다.

-이모 집에서 한 달 동안 (영재센터 설립을 같이) 계획했다.





과거 최순실과 동계스포츠센터 관련성 등이 보도되었을 때 김동성은 감독자리를 거절했다고 하여

여론으로부터 호감을 샀습니다.


그리고 앞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은 장시호와 김동성이 연인관계였다고 증언했는데요.

김동성은 이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sns에 언급했습니다.


장시호의 이번 증언으로 김동성은 많은 비난을 받고 있네요.



김동성 결혼과 이혼, 장시호와 관련있나?



김동성은 현재 부인과 과거 이혼소송을 진행했었는데요.

관련 사실에 대해 알아보기 전 김동성에 대해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동성은 1980년생으로 김동성 나이는 38살입니다.

참고로 김동성 부인 오유진씨는 1982년생으로 36살이며, 김동성과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김동성 학력은 고려대학교 학사이며, 현재 다한빙상경기연맹 선수위원으로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동성은 2004년 서울대 음대에 재학 중이던 오유진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과거 김동성과 오유진 부부는 2011년 자기야에 출연했는데요..

김동성은 아내와의 만남과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아내와 클럽에서 만나 술을 한잔 더 하려다 그냥 집에 데려다줬다.

-아내가 그 모습에 반했다더라. 

-소문대로면 집이 아닌 다른 곳에 갈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난 그렇지 않아서 그 일을 계기로 

 나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

-아내와 만나다보니 자꾸 나쁜 매력에 빠져들었다.

-처음엔 이 여자를 정복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지금은 내가 정복당하고 살고 있다.




부인 오유진씨는 김동성이 첫째 딸을 임신했을 때 나이트클럽에 갔다고 이야기하여 

순탄치 않은 결혼생활을 예상하게 했는데요. 

자기야 출연진들의 거듭된 이혼으로 불리는 자기야의 저주였는지 결국 김동성 오유진 부부의 이혼이 보도되었습니다.





2015년 3월 김동성과 오유진씨의 이혼소송이 보도되었는데요.

앞서 2012년에는 오유진씨를 사칭한 한 여성의 사기극으로 한 차례 이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김동성은 아내 오유진씨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하며 이혼소송 및 양육권 관련 재판이 진행중이었으나 결국
이혼소송을 철회하고 다시 재결합하여 살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번 장시호의 증언에 김동성이 이혼을 고려하던 시기에 최순실의 집에서 장시호와 함께 지냈다고 하여
외도설과 불륜설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김동성 오유진 리마인드 웨딩촬영]



지금까지 최순실 장시호 김동성관계?김동성 장시호 연인관계와 김동성 결혼 그리고 김동성 이혼에 대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혼소송 후 재결합하여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이번 파장으로 김동성 부부에게 또 한번의 시련이 닥친 것 같네요.

더불어 김동성은 최순실과 관련성과 함께 외도논란까지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거짓으로 하늘을 가릴 수는 없나 보네요.

앞으로 남은 수사에서도 진실을 밝혀지고 죄에 대해 엄중한 처벌이 이루어 지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장시호 김동성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