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탄핵반대 이광필 아나운서 정미홍 목숨내놓겠다 탄핵인용 후 침묵,정미홍 남편은 누구?

반응형

탄핵반대 이광필 아나운서 정미홍 목숨내놓겠다 탄핵인용 후 침묵,정미홍 남편은 누구?




10일 헌법재판소의 탄핵인용 판결이 나면서 주목?받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바로 가수 이광필과 kbs 전 아나운서 정미홍입니다.





이 두 사람은 헌법재판소의 판결에 앞서 파면에 반대하는 글을 올리며 과격한 발언을 했기 때문입니다.

가수 이광필은 9일 박사모 카페에 대통령이 파면되었을 때 국회의사당 본회의장에서 분신하겠다는

과격한 발언을 했습니다.

또한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는 이미 유명해진? 목숨을 내놓겠다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탄핵이) 인용 된다면 제가 먼저 목숨 내놓겠다. 

-저 불법적이고, 사악한 반역, 범죄 집단, 남창과 결탁하여 나라 분탕질 치고, 세계에 대한민국 개망신시킨 

 민주화 팔이 집단 몰아내는 데 모든 걸 걸고 싸우다 죽겠다.


하지만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언론들이 이 내용을 보도하자 “불의에 맞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걸 강력하게 천명한 거다. 그야말로 누구 좋으라고 죽겠나. 댓글을 보니 말의 의미를 이해 못 하는 단세포 뇌를 가진 사람들이 아주 축제 분위기다”라는 내용의 글을 다시 적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11시 헌번재재판소 탄핵심판사건 선고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 최종 인용을 결정했는데요.

탄핵에 반대하며 과격한 발언을 일삼았던 이광필과 정미홍은 인터넷과 SNS 등을 통해 아무런 반응을 내놓지 않은채 침묵을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미홍은 탄핵인용에 반대하는 태극기 집회에 참석했다고 하네요.



그럼 정미홍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미홍은 누구?



정미홍은 전 KBS 아나운서입니다.

정미홍은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1982년부터 1993년까지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또한 정미홍은 서울시 최초 홍보 담당관을 역임한 바 있다고 하네요.





정미홍은 1958년생으로 정미홍 나이는 60살입니다.

정미홍 학력은 명지대학교 지방자치대학원 행정학 석사와 이화여자대학교 법합학사입니다.


정미홍이 관심을 받으면서? 정미홍의 남편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미홍 남편은 미국국적을 가진 미국인으로 직업은 국제 변호사라고 합니다.

정미홍 남편은 현재 대형 로펌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미홍은 과거  2012년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하여 남편과 딸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정미홍은 딸 혜나양을 입양했다고 합니다.


-미국 유학길에서 루푸스 발병으로 쓰러진 걸 발견한 것도 현재의 남편이다.

-남편이 없었으면 난 죽었을 것이다. 내가 루푸스 병을 앓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결혼해 준 사람이다.

-딸에게 입양 사실을 알려줬다. 어린 시절부터 솔직하게 말해줬고, 딸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다.

-딸의 친구들도 거부감없이 받아들이더라. 

-나는 딸을 향해 항상 사랑한다 말해주고 얼마나 아끼는지 강조한다. 딸은 내 보물이다.


[정미홍 남편과 딸]



참고로 제 19대 대통령선거일은 5월9일이 유력하며, 대선날짜가 정해질 시 임시공휴일로 지정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탄핵반대 이광필 아나운서 정미홍 목숨내놓겠다 탄핵인용 후 침묵,정미홍 남편은 누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탄핵반대를 외치던 이들의 침묵, 그리고 한편에서는 박사모의 태극기 집회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어서 빨리 정국이 안정되었으면 좋겠네요.

다가올 19대 대선도 혼란의 대한민국을 제대로!! 이끌어줄 사람에게 투표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정미홍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