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이연화 문제적 남자 이연화 화제, 머슬매니아 이연화 나이 학력 대학교 청각장애는 무엇?

반응형

이연화 문제적 남자 이연화 화제, 머슬매니아 이연화 나이 학력 대학교 청각장애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이연화가 화제입니다.


문제적 남자 이연화 화제


16일 방송된 문제적 남자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연화가 출연했는데요.

방송 후 이연화가 화제되고 있네요.



이연화는 대기업과 여러 방면에서 디렉팅 사업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고 하는데요.

이연화는 머슬마니아 출신으로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몸매뿐만 아니라 지성 또한 갖춘 미녀였는데요.

대학에 다닐때 전 학년 장학생의 자리를 지켰다고 하네요.

(이연화 대학교와 프로필에 대해서는 밑에 자세하게 나옵니다.)



[문제적 남자 이연화]

-2017 머슬 마니아 아시아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CEO로 활동중이다.

-산업통상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최하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참가했다.

-그때 최연소 여자 최초이자 학생 최초로 파이널리스트 디자이너로 선정이 됐다.

-욕심이 많았던 것 같다.

-다 좋아하는 일어었다.



그럼 문제적 남자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이연화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화는 누구? 청각장애를 이겨낸 머슬매니아 이연화에 대해


[이연화 나이 학력 대학교 프로필]


이연화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화는 머슬매니아 출신의 모델로, 현재는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CEO로 활동중입니다.

이연화는 1991년 10월6일생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연화 나이는 27살이며, 키 174cm 몸무게 51kg라고 하네요.



부잣집 딸로 자랐을 것 같은 이연화는 어려운 시절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연화는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중학교 2학년때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아버지는 사람들을 피해 다녔고, 어머니는 배달일을 하며 가정을 꾸려갔다고 하는데요.

이연화는 좌절하지 않고 집안에 도움이 되는 장녀가 되어야 겠다고 결심했다고 하네요.



또한 이연화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며 대학에서 장학생이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요.

이때문에 이연화 학력과 대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찾아보니 이연화는 안양출신으로 이연화 대학교는 경희대학교 또는 고려대학교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이연화가 예전에 인터뷰했던 기사를 찾아보니 이연화 대학교는 경희대학교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이연화 학력에 대해 살펴보면 이연화는 인터뷰에서 자신은 패션 디자이너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이연화는 경희대학교에서 예술학과와 디자인학과를 복수전공했다고 합니다.



이때 4년 내내 동시 수석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회장을 하면서 공모전을 준비했는데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개최하는 한국 최고 디자이너를 뽑는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그 대회에서 최연소이자 최초 학생 신분이면서 최초의 여자로 '파이널 top 5' 디자이너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강사와 모델 디자이너로 바쁜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이연화 학력 대학교는 경희대학교]



또한 이연화는 머슬매니아로 더 유명한데요.

5월에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에서 패션모델 톨 부분 여자 1위를 차지했으며,

그랑프리까지 올라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연화가 이렇게 운동에 매진하게 된 이유는 바로 자신의 건강때문이였는데요.

청각장애를 이겨내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연화는 인터뷰와 과거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은 청각장애인 이관개방증을 앓는다고 밝혔습니다.

이관개방증이란 코와 귀를 연결하는 이관이 지속적으로 열리는 증상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의 목소리가 크게 들리고 심한 경우 숨소리와 심장박동 소리까지 들린다고 하네요.



[이연화 청각장애 이기고 머슬매니아 된 사연]

-어렸을 때부터 빨리 성공하고 디자이너로 더 유명해지고 싶었다. 

-자는 시간이 아까워 이틀에 한 번씩 자고, 잠을 깨기 위해서 각성 음료도 많이 마시면서 3년 정도 살았다.

-그랬더니 몸에 무리가 왔다.

-2015년 봄부터 오른쪽 귀가 점점 안 들리면서 귀를 막아도 이명이 들리는 증상을 겪었다.

-돌발성 난청·이명·이관개방증이 겹쳤다며 청각장애 판정을 받았다.



-스트레스 탓에 폭식을 하다 몸무게가 갑자기 15kg이나 늘었다. 

-일본의 저명한 의사를 찾아 세 차례 수술을 받았다. 
-청신경이 70%나 죽었지만 다행히 30%는 돌아와 주기적으로 약을 먹고 치료를 받아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방황한 1년이 내 인생의 빛나는 청춘이었을 텐데, 이러면 안 되겠다 싶었다.

-이후 좌절감에 빠져 방치한 몸을 챙기는 게 우선이라 바로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하며 운동을 시작했다.


결국 이연화는 청각장애로 인한 슬럼프를 당당하게 극복했는데요.

장애를 극복한 이연화는 이후 더욱 더 승승장구하게 되었습니다.



이연화는 국내 유명 대기업 프로젝트 디렉터, 칸 광고제 수상 이력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기기 위해 시작한 운동으로 2017년 머슬마니아 코리아 그랑프리에서 수상하게 된 것이죠.

더욱 더 놀라운 것은 이연화가 이 대회를 준비한 기간은 단 2개월에 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연화 문제적 남자 이연화 화제, 머슬매니아 이연화 나이 학력 대학교 청각장애는 무엇?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연화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네요.

이연화는 자신의 어린시절과 청각장애를 이겨내고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미모뿐만 아니라 모델, 강의 디렉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장애를 이겨내고 날개를 펼치고 있는 이연화의 활동을 응원하며 포스팅에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연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Wm0V6dD_H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