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에이솔 누구? 페노메코 누른 에이솔 화제 쇼미더머니6 에이솔 본명 나이

반응형

에이솔 누구? 페노메코 누른 에이솔 화제 쇼미더머니6 에이솔 본명 나이



쇼미더머니에서 반전 결과를 얻어낸 래퍼 에이솔이 화제입니다.


우승후보 페노메코 누른 에이솔 화제



1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6는 반전의 연속이었는데요.

3차 예선 1:1 배틀이 시작되며 우승후보라고 불리던 래퍼들이 떨어지고 

신예 래퍼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반전 래퍼들 중 단연코 화제가 되고 있는 래퍼는 에이솔인데요.

우승후보 페노메코를 1:1 배틀에서 누르고 당당히 합격을 거머쥐었습니다.

쇼미더머니6 3차 예선은 70명의 예선자들이 경쟁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시즌 통틀어 화제성이나 실력으로 쟁쟁한 래퍼들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보여주었지요.

그리고 가장 주목받은 혼성배틀이었던 페노메코와 에이솔의 대결.



이 대결은 페노메코가 에이솔을 지목하며 성사되었는데요.

페노메코는 가장 인지도가 낮은 분을 고르겠다며 여성래퍼 에이솔을 골랐습니다.

방송 당시 에이솔은 페노메코가 자신을 고르지 말라고 사인을 보냈지만 결국 페노메코는 에이솔을 지목했고,

에이솔은 무대에 나와 될대로 되라는 심정으로 나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무대를 기대 이상이었는데요.

예상밖으로 에이솔과 페노메코는 박빙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우승후보였던 페노메코의 랩은 단연 완벽했는데요.

그에 반에 에이솔은 폭격랩을 쏟아부으며 심사위원들을 놀래켰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에이솔의 승리로 끝났는데요.



심사위원들은 페노메코보다 에이솔이 이기는 랩을 했으며, 

또한 여자 래퍼가 폭격랩을 하는 것이 흔치않아 임팩트가 굉장했다고 평했습니다.



이에 우승후보였던 페노메코는 아쉬운 탈락을 맞이하였는데요.

방송 당시 실시간 talk에서는 페노메코의 탈락을 아쉬워하는 팬들이 대결에 대해

수긍하지 못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도 했지요.

하지만 이미 승패는 결정이 났고, 에이솔은 대결에서 승리하였습니다.



그럼 페노메코를 누른 여성래퍼 에이솔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솔은 누구?


[에이솔 본명 나이 프로필]

에이솔 본명은 안솔입니다.

본명 '안솔'을 영어로 한 'AnSol'에서 n을 빼고 Asol이 되었다고 하네요.

에이솔은 1997년 7월 31일생인데요.

이에 에이솔 나이는 21살입니다.

참고로 에이솔과 대결을 펼쳤던 페노메코 본명은 정동욱인데요.

1992년 10월 7일생으로 페노메코 나이는 26살이네요.



에이솔은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이름이지만 힙합쪽에서는 실력있는 여성래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쇼미더머니6에 출연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네요.

또한 에이솔은 초등학교 3학년때 어머니의 영향으로 힙합을 접하게 되었다고 나오는데요.



집안 사정으로 중학교 2학년때 자퇴 후 알바를 하면서 래퍼가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알바를 하며 현역 래퍼를 만났고, 이에 16살부터 직접 가사를 썼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에이솔 누구? 페노메코 누른 에이솔 화제 쇼미더머니6 에이솔 본명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쇼미더머니6가 이제 3회차 방송을 마쳤는데요.

래퍼 디기리의 합격과 태도논란부터 우승후보들의 탈락까지 방송때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네요.



특히 페노메코의 탈락은 쇼미더머니팬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온 듯 한데요.

하지만 사람마다 취향이나 생각이 다르고, 그들에게 승패를 주는 건 오로지 심사위원들 몫이니까

아쉽더라도 결과를 받아들여야겠지요. 합격한 래퍼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에이솔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에이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sao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