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아는형님 김희선 애교폭발,김희선 남편과 락산그룹관계 그리고 김희선 리즈시절 미모는?

반응형

아는형님 김희선 애교폭발,김희선 남편과 락산그룹관계 그리고 김희선 리즈시절 미모는?



3월 11일 김희선이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김희선 아는형님 출연



1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희선이 출연하는데요.

출연전부터 김희선의 아는형님 출연소식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김희선은 약 2년만에 예능출연이기 때문인데요.

출연후문에 따르면 김희선은 자신을 내려놓을 만큼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특히 아는형님 김희선을 치면 유명한? 서장훈 김희선 애교컷!

김태희가 더 예쁘다는 서장훈의 말에 애교를 발사하는 김희선의 미모가 대단하네요.





또한 아는형님에서 김희선은 1vs7 올킬 게임을 제안했다고 하는데

자신이 게임에서 지면 멤버들의 소원을 다 들어주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올킬게임에서 김희선이 진다면 매주 ‘아는 형님’에 나와 학교 복도를 돌아다니겠다고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김희선이 이토록 자신만만해한 1대 7 올킬게임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그럼 아는형님에서 매력발산을 한 김희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선은 누구?



김희선은 1977년 2월 25일생으로 김희선 나이는 41살입니다.

김희선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이먼트이며, 김희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입니다.

1993년 꽃게라아 CF로 데뷔했으며, 남편은 박주영 입니다.

그리고 박주영과 김희선은 2009년에 딸 박연아를 낳았습니다.


김희선은 남편은 박주영인데요.

김희선과 박주영 나이차이는 3살로 박주영 나이는 44살이 되겠네요.

박주영 학력은 한양대학교 법학 학사입니다.

그리고 박주영 직업은 청남테크노빌 대표 겸 티아라에스테틱 대표라는 말이 있네요.



김희선과 박주영은 2007년 10월 결혼했는데요.

김희선 시댁이 락산그룹이라고 합니다.





락산그룹은 정식으로 등록된 그룹명이 아니라 건축시행사 락산하우징과 연예기획사 락산엔테프라이즈 등 

다수의 계열사를 통칭하는 말이라고 하네요.

락산그룹의 회장은 김희선 시아버지인 박성관씨가 등재돼 있으나 실질적 경영은 김희선 남편의 형인 

박도영씨가 맡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락산그룹 박성관 회장의 차남입니다.

락산그룹 매출규모는 그룹 주력사인 락산하우징과 락산엔터프라이즈가 도합 연간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희선 리즈시절



김희선은 90년대 대표적인 미녀배우였는데요.

물론 지금도 그렇습니다만 90년대에 김희선의 미모와 인기는 정말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김희선은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는데 드라마 쪽에서는 흥행을 달렸으나 아쉽게도 영화쪽에서는 

그다지 빛을 보지 못했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김희선의 리즈 드라마라고 생각하는 것은 몇 가지가 있는데요.

토마토, 해바라기, 안녕 내사랑, 슬픈연가, 미스터Q, 세상끝까지, 웨딩드레스, 프로포즈, 머나먼나라, 컬러

입니다. 몇개만 꼽았는데도 많네요.

김희선은 나오는 드라마마다 패션이나 소품들을 히트시켰는데

대표적인 것은 미스터Q에서 하고 나왔던 곱창밴드와 요요가 있으며,

드라마 토마토에서 김희선이 토마토 화분을 길러 토마토 화분이 유행했던 것 등이 있습니다.


[김희선 리즈시절 모습]




지금까지 아는형님 김희선 애교폭발,김희선 남편과 락산그룹관계 그리고 김희선 리즈시절 미모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희선은 나이가 들어도 김희선이네요.

변하지 않은 김희선의 미모와 매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

그럼 김희선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희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