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심태윤황보열애설과양꼬치가게는?그리고심태윤결혼한아내는누구인가?

반응형

심태윤황보열애설과양꼬치가게는?그리고심태윤결혼한아내는누구인가?



20일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심태윤과 황보가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이 시작되자 심태윤과 황보는 한 식당에서 등장하였는데요.

이 식당은 황보와 심태윤이 동업을 하고 있는 가게라고 합니다.


또한 심태윤과 황보는 15년지기 절친사이라고 하며, 과거에 열애설까지 났었다고 하네요!


심태윤 황보 15년지기 절친, 그리고 열애설은 무엇?


심태윤과 황보의 인연은 15년전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황보가 예전 샤크라 시절에 사무실이 엄해 연예인들이랑 연락도 못했는데 친한 동료를 부르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부를 연예인이 없었고 매니저가 방송을 같이 했던 심태윤에게 연락을 해 함께 출연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때 와준 게 고마워 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친해지니 둘 사이에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2008년 황보의 인터뷰에 보면 심태윤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심태윤은 하늘이 내린 선물이라는 표현을 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심태윤은 황보의 솔로곡을 프로듀싱하기도 했습니다.

-황보의 솔로곡 ‘R2 Song’은 심태윤이 프로듀싱한 앨범. 

-당시 이 곡은 영국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함.

-그 당시엔 EDM이 대중화되지 않았는데 그때 그 앨범을 만들었다. 영국 EDM 차트에서 1위를 했다.


오랜 세월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심태윤과 황보는 봉사활동도 함께 다닌다고 하네요.

5~6년전부터 심태윤, 황보, 송은이와 함께 국내 봉사팀을 만들어 고아원 등에 봉사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황보가 하늘이 내린 선물이라고까지 한 심태윤!

그럼 심태윤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태윤은 누구인가?


심태윤은 1976년생으로 나이는 41살입니다.

심태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며, 2001년 뭡니까로 데뷔하였습니다.



심태윤 결혼, 미모의 아내는 누구인가?


심태윤은 현재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였으며, 아직 아이는 없다고 합니다.

과거 2013년 12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12살 연하와 열애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심태윤은 황보와 봉사활동을 다닐 때 지금의 부인을 만났다고 합니다.

심태윤 아내가 발레로 재능기부를 하더 사람이었으며 처음에 심태윤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띠동갑이라서 심태윤을 싫어했는데 3개월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학교 앞에 가서 기다린 끝에 2년의 열애기간을 거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태윤은 띠동갑 아내와 2014년 2월 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심태윤 방송계 떠나 창업으로 성공


지난해 7월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에서 구준엽은 "양꼬치 식당을 심태윤과 같이 하고 있다. 서울의 압구정, 경희대, 홍대, 이태원 등에 양꼬치 식당이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심태윤은 양꼬치가게 심양과 부대찌게 전문점 심슨탕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심태윤황보열애설과양꼬치가게는?그리고심태윤결혼한아내는누구인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미모의 아내와 행복한 결혼생활에 이어 창업까지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심태윤!

앞으로도 심태윤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그럼 심태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심태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