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복면가왕 큐브한바퀴 정체 씨엔블루 종현,복면가왕 결방에 아코디언맨 노래할고양 결과는?

반응형

복면가왕 큐브한바퀴 정체 씨엔블루 종현,복면가왕 결방에 아코디언맨 노래할고양 결과는?



복면가왕 출연자의 정체와 결병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큐브한바퀴 정체는 씨엔블루 종현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큐브한바퀴의 주인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솔로곡 대결은 큐브한바퀴와 발레리나의 무대였는데요.

큐브한바퀴는 포지션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불렀고, 발레리나는 김아중의 ‘마리아(Maria)’를 불렀습니다.


큐브한바퀴의 무대에 대해 유영석은 “느낌대로 던지는데 결과물이 좋고, 노래 부분 부분에는 정형화된 틀이 없는데 여운이 남는다. 굉장한 고수다. 이 분이 나이가 많다면 깜짝 놀랄 일”이라며 극찬했다. 발레리나의 성악 개인기를 본 김동규는 “성대의 폭이 넓은 분이다. 뮤지컬 배우 같다”고 칭찬했는데요.



결과는 발레리나의 승리였습니다.

그리고 큐브한바퀴의 정체는 씨엔블루의 기타리스트 겸 보컬 이종현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종현은 호응을 이끌어냈지만 아쉽게 탈락했는데요.
복면가왕 이종현의 출연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바로 이종현은 주식과 관련된 혐의로 논란이 되었기때문입니다.


 


지난해 6월 유명 연예인 영입과 관련한 비공개 정보를 이용하여 소속사의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그리고 부당 이득을 취한 혐의로 벌금을 물었는데요.

당시 검찰은 이득을 취하려던 행위는 인정되나 고의성은 없다고 판단해 그를 벌금형 2,000만 원으로 약식기소했습니다.

이후 이종현은 소속사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지만 이번 출연으로 비난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복면가왕 중단, 아코디언맨 노래할고양의 결과는?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는 아코디언맨과 노래할고양의 무대가 펼쳐졌는데요.

아코디언맨은 지금 이 순간’을, 노래할고양은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이후 아코디언맨과 노래할고양이가 개인기를 선보이던 중이었는데요.

박 전 대통령의 퇴거뉴스로 인해 ‘복면가왕’의 방송이 중단되며 두 사람의 결과는 다음주로 미뤄지게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50대 가왕인 강남제비와 다른 도전자의 51대 가왕전이 전파를 탈 전망이었는데요.

특히 지난주에 화제가 되었던 참가자들의 정체가 밝혀질 전망이어서 기대를 모았으나 

결국 방송이 중단되었습니다.

이에 특보가 계속되면서 '복면가왕' 51대 가왕전 결과는 다음 주로 미뤄졌네요.




지금까지 복면가왕 큐브한바퀴 정체 씨엔블루 종현,복면가왕 결방에 아코디언맨 노래할고양 결과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복면가왕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이 많으실 텐데요.

청와대를 떠나 삼성동 사저로 들어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환한 모습에 분노가 끓어오르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네요.

저 역시 지나치게 밝은 모습에 살짝 당황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앞으로 수사가 어떻게 진행될지 잘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복면가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복면가왕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