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미나 뱀뱀 사진유출 합성사진 논란에 열애의혹? 트와이스 미나국적과 갓세븐 뱀뱀국적은?

반응형

미나 뱀뱀 사진유출 합성사진 논란에 열애의혹? 트와이스 미나국적과 갓세븐 뱀뱀국적은?


13일 JYP소속의 두 가수가 사진유출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뱀뱀 사진유출과 합성논란, 그리고 열애의혹?


트와이스 미나와 갓세븐 뱀뱀이 합성 사진으로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와이스 미나와 갓세븐 뱀뱀이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이 퍼졌습니다.

이는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은밀한 셀카 사진이 해킹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나와 뱀뱀의 침대셀카‘라며 두 사람의 사진이 펴졌는데요.

사진 속 미나와 뱀뱀은 얼굴을 맞대고 함께 엎드려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런데 침대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데 왜 이런 제목을 붙인 것일까요?)

 


하지만 이 사진이 진짜인지 합성된 사진인지 파악되지 않아 진위여부를 두고 논란이 가중되고 있었는데요.

합성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들은 몇 가지 근거를 들어 논란을 반박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의 출처가 신뢰성이 없다.

-사진이 최초 공개된 곳이 자주 국내 아이돌 사진을 합성해 루머를 퍼트려 온 해외사이트다.

-뱀뱀과 미나 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돌들이 이미 여러 번 합성을 통해 피해를 입었다.

-이 사진은 몇 달 전부터 떠돌았던 것인데 갓세븐의 컴백을 앞두고 다시 한 번 공개돼 논란을 부추기려 한 것 아니냐

-두 사람의 접촉 부위가 부자연스러우며, 사진의 화질이 낮다.

-사진의 배경으로 언급되고 있는 침대도 추측성 발언이다.

 

그리고 사진 속 두 사람의 원본이 공개되기 전까지는 진위여부를 알 수 없다는 입장도 있는데요.

원본이라 해도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이 친한 사이어서 연습실에서 같이 사진을 찍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미나와 뱀뱀의 사진에 대한 추측성 발언들이 퍼져나가자 JYP측에서 해명을 했는데요.

두 사람의 사진은 맞지만 동료로써 찍은 사진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그냥 격의없이 찍은 사진이다. 두 사람은 단순한 회사 동료이다.

-이에 관해 아티스트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대처하겠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즉각적인 대응으로 뱀뱀과 미나의 중국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날 것 같네요.

그동안 중국에서는 한류 스타의 '지라시 열애설'로 많은 피해를 입혔는데요.

송중기를 비롯해 김수현, 안소희, 윤아, 빅토리아 등이 피해자라고 하네요.



JYP측은 더 이상 의혹을 확산하면 강경대응을 하겠다고 했는데요.

특히 갓세븐이 컴백을 앞두고 있어 더 신경쓰이는 눈치입니다.


어쨌든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네요.

이제 더 이상 추측성 발언으로 가수들을 괴롭히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미나와 뱀뱀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할께요.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뱀뱀의 국적은?



트와이스 미나는 1997년생으로 21살입니다.

미나는 지난해 10월 트와이스로 데뷔하였으며, 미나의 국적은 일본이네요.



갓세븐 뱀뱀은 1997년생으로 21살입니다.

미나와 뱀뱀이 동갑내기 친구였군요.

뱀뱀은 2014년 갓세븐으로 데뷔했으며, 뱀뱀의 국적은 태국입니다.



지금까지 미나 뱀뱀 사진유출 합성사진 논란에 열애의혹? 트와이스 미나국적과 갓세븐 뱀뱀국적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저 정도 사진은 친한 사이에도 찍을 수 있었을텐데 너무 이상한 쪽으로 생각한 나머지 
루머가 생성된 것 같네요.
JYP측에서 적극 해명했으니 이제 추측성 발언이 생겨나지 않길 바랍니다.

그럼 미나와 뱀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