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화요비라디오스타서슬리피언급,화요비우결과전남친슬리피에대한심경고백!

반응형

화요비라디오스타서슬리피언급,화요비우결과전남친슬리피에대한심경고백!

 

28일자 MBC라디오스타에서는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으로

화요비,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마마무의 솔라 그리고 서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그 중에서 4차원독특한 매력의 화요비가 전남친 슬리피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언급하였네요!

 

라디오스타화요비 포스팅 전에 먼저 화요비에 대해 잠시 보고 넘어갈께요!

화요비본명은 박레아로 1982년생인 화요비는 올해나이 35세입니다.

 

화요비하면 떠오르는 수식어 중 하나인 화요비다이어트와 화요비화보!

화요비는 살집이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아요.

물론 실제로 보면 전혀 살이 없을 것 같긴합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화요비는 멋진 비키니화보도 촬영하였네요!

 

이제 화요비라디오스타에 대한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할께요!


 전 남자친구 S군이 라디오스타에 나와 화요비를 잠깐 언급했다는 MC들의 말에

잠깐 이야기한 게 아니더라. 검색어에 떠있어서 방송을 봤다는 화요비.

 

이어 김구라가 “사실 그 이후로 S군도 화요비 이야기를 꺼린다”고 말하자 화요비는

“염치 불구하고 내 이야기를 했으면, 그 뒤엔 ‘그만해야지’ 같은 말도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불편한 심경을 언급했어요!

 

이어 MC 윤종신이 "어차피 화요비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슬리피 화요비가 뜬다"고 말하자

화요비는 "S군의 실명을 이야기하면 어떻게 하냐"고 화를 내기도 했어요.

 

사실 화요비입장에서는 오래전 연애사로 인해 아직까지 자기이름 연관검색어에 1위로 슬리피가 언급되는

것이 반갑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어 화요비는 "헤어진 지도 이미 오래됐고 실제 그 친구를 만난 것도 1년밖에 안돼

이미 머릿속에 오래된 사람이었다. 아마도 그 친구가 방송에 나와 할 얘기가 그것밖에 없었나보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화요비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랩하는 친구와 만난 건 10년 전 일이고

그 친구가 어느 방송에 나와 얘기하는 바람에 제 이름이 수면에 떠오른 것"이라며 슬리피를 간접 언급했네요.

그리고 전남친 슬리피와 어색한 재회를 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영지가 하는 포장마차에서 슬리피를 만났는데 어색하게 인사했다고 해요.

 "아, 안녕"이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인사를 했다는....ㅎ

 

근데 화요비슬리피 공개연애당시 수많은 무대와 사진에서 뽀뽀사진을 남겼지요...

화요비슬리피 공개연애 파장이 워낙 쎈지라? 아직까지 서로의 이름이 화자되고 있는 것 같아요.

연예인 공개연애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화요비의 4차원매력!

철없던 시절 등이 섹시하게 파였다는 수술복을 탐낸적이 있다고 해요!ㅋㅋ

과거 맹장수술 후 간호사에게 수술복 새거 하나만 달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MC 김구라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다시 찍는다면 누구와 하고 싶은가?”

화요비는 대뜸 “오빠 저랑 (우결)하고 싶어요?”라고 되묻기도 했어요. 화요비 진짜 4차원인듯...

 

김구라잡는 4차원 구라킬러!화요비!

 

화요비는 과거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함께 우결에서 부부로 나왔답니다!

 

다시보는 추억의 환희화요비!

 

이상 라디오스타에서 4차원 매력을 뽐낸 화요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화요비 전남친슬리피와우결에 대한 라디오스타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화요비인스타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s://www.instagram.com/laeah_luv/]

[슬리피에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2016/09/10 - [TV연예] - 나혼자산다 슬리피이국주와 우결촬영?]

2016/11/03 - [TV연예] - 슬리피이국주진짜사귀나요?이국주슬리피열애설도는이둘의관계는?

[세븐에 대한 포스팅]

2016/10/14 - [TV연예] - 세븐5년만의컴백과 심경고백,그리고 군대논란 정리

http://해피투게더세븐,이다해와열애부터군대논란까지 한방에 밝힌 돌직구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