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캐리어를끄는여자후속불야성,이요원진구불야성줄거리와등장인물알아보자!

반응형
캐리어를끄는여자후속불야성,이요원진구불야성줄거리와등장인물알아보자!

 

 

캐리어를끄는여자가 15일 15회16회를 연속방송하며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고합니다.

 

그러면서 캐리어를끄는여자 후속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캐리어를끄는여자의 후속작은 '불야성'입니다.

 

 

불야성 등장인물은 누구?

 

불야성은 이요원,진구,유이,정해인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그럼 등장인물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요즘 드라마는 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 드라마 내용을 미리 공개하지 않는건지...예전에는 안 그랬던 것 같은데요;)

 

불야성 등장인물소개

 

[서이경-이요원]

 

이요원은 극중 일본 관서지역 최고의 금융회사를 일궈낸 재일교포 서봉수의 딸로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려는 거대한 야망을 품은 황금의 여왕이자, 탐욕은 죄가 없다고 믿는 냉정과 열정의 화신 서이경 역을 맡았습니다.

서이경은 어릴 적부터 아버지에게 돈에 관해서는 잔인할 정도로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아 단돈 1원이라도 계산에서 어긋나면 지구 끝까지라도 쫓아가 받아내는 집념의 여자입니다.

 

 

[박건우-진구]

진구는 무진 그룹의 황태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갖춘 금수저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박건우역을 맡았습니다.

박건우는 음악을 사랑하여 무일푼으로 일본으로 떠나 사서 고생을 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이세진-유이]

 

유이는 서이경의 페르소나,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던지고픈 욕망덩어리 이세진 역을 맡았습니다.

(유이옆에 배우분, 별에서온그대 천송이 매니저아닌가요?^^)

재능에 외모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태어냈지만 가난하다는 이유로 자신의 능력을 펼치지 못하고 알바인생을 살아가는 모태 흙수저.

하지만 늘 강단있고 당당하다. 비상을 꿈꾸는 세진에게 운명을 바꿔줄 이경이 등장하고 그 아우라에 매혹돼 욕망의 불구덩이 속으로 뛰어들게됩니다. 서이경과 영혼의 데칼코마니처럼 닮아가는 세진은 이경이라는 프리즘을 통해 세상의 탐욕을 직시하게 되는 흥미로운 인물입니다. 두 여자의 위험하고 치명적인 워맨스가 극의 최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하네요.

 

 

 

 

[서이경보디가드 탁-정해인]

정해인은 극중 서이경의 보디가드인 탁 역을 맡았습니다.

탁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카리스마를 가진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10대 시절 이경의 눈에 띄어 일거수일투족을 함께 한 탁은 그녀의 최측근으로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인물입니다. 서울 시내 모르는 장소가 없고, 다방면에 빨대를 꽂아 놓은 정보통에 무엇이든 척척해내는 알파탁. 여기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똘끼도 가지고 있습니다. 수다스럽고 매사에 툴툴거리지만 싸움에 있어서는 그야말로 전천후 파이터다운 실력을 가졌다고하네요.   

 

 

그럼 불야성은 어떤 내용을 담은 드라마일까요?

 

[불야성 줄거리]

잠들지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자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세 남녀의 이야기라고하니 세 남녀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가 되겠군요...

특히 이요원과 진구의 12년전 운명적 첫만남을 시작으로 12년후 재회해 펼치는 로맨스가 중점이 될 것 같네요.

 

 

불야성 첫방송은 11월21일 월요일입니다.

 

 

지금까지 캐리어를끄는여자후속불야성,이요원진구불야성줄거리와등장인물알아보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진구와 이요원의 케미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상윤과 열애중인 유이의 드라마속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불야성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불야성 인물관계도와 1회내용보기]

2016/11/22 - [TV연예] - 불야성인물관계도,그리고불야성1회줄거리내용과2회예고는?

 

 

[이상윤 유이에 대한 포스팅]

http://이상윤유이열애이상무♥만남부터 데이트모습까지!

 

[불야성티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