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최창민 나이,라디오스타 최창민 최제우 나이 근황과 최창민 송혜교?

반응형

최창민 나이,라디오스타 최창민 최제우 나이 근황과 최창민 송혜교?




90년대 스타 최창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라디오스타 최창민 이제는 최제우로


90년대 하이틴스타 최창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네요.


10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내 꽃길은 내가 깐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서지석, 김지민, 최제우, 김일중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바로 최제우이었는데요.

최제우는 다름아닌 최창민이었습니다.



최제우는 최창민이 개명한 이름인데요.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개명한 이유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이에 최창민은 작명소를 찾아갔고, 최제우란 이름을 추천줘서 최제우란 이름을 사용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찾아온 90년대 스타 최창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창민(최제우)나이 그리고 연예계중단이유와 근황은?


[최창민 나이 학력 프로필]


최창민은 최제우로 개명하여 활동중입니다.

최창민 생년월일은 1981년 4월 5일인데요.

최창민(최제우) 나이는 38살이네요.



최창민 학력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이며,

현재 소속사는 아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창민은 백댄서와 모델일을 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영웅이란 노래를 부르며 이름을 알렸고, 그 후 송혜교와 교복CF찍으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조여정, 송혜교, 김승현과 함께 1998년 시트콤 나 어때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나 어때에 출연하며 90년대 스타로 자리매김했지요.



시트콤에 함께 출연했던 김승현과 최창민은 현재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김승현은 2015년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하여 최창민과의 친분을 밝혔으며,

나어때 출연당시 최창민과 송혜교가 썸 정도의 관계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때문에 최창민 연관검색어에 송혜교가 함께 올라와 있는 것 같네요.


[최창민과 김승현]


[최창민 송혜교]



그 후 짱이란 노래를 발표하며 90년대 하이틴스타로 최고 인기를 누린 최창민.

하지만 최창민은 한동안 연예계활동을 하지 못했었는데요.

한창 인기가 치솟을 당시 최창민의 소속사에서 앨범 투자금을 횡령했다고 하네요.

이로인해 최창민이 빚을 떠안게 되면서 3집 앨범이 무산되었다고 하는데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막노동일을 하며 재기를 노렸고, 그 후 2006년 영화 강적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흥행에 실패하여 다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최창민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하고, 학생들에게 연기를 가르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최창민은 최제우로 이름을 바꾸고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하네요.

또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제우는 토크쇼 출연이 20년만에 처음이라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최창민 나이,라디오스타 최창민 최제우 나이 근황과 최창민 송혜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반가운 얼굴 최창민이 출연했는데요.

이제는 최제우로 이름을 바꾸고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90년대 최고 인기를 누렸던 최창민은 소속사로 인해 빚을 떠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그렇지만 그 당시 연예계는 사기사건이 정말 많았던 것 같네요.

앞으로 최창민, 아니 최제우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최창민(최제우)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