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박소현 나이,비디오스타 강성훈 박소현 발레 그리고 박소현 결혼 남편

반응형

박소현 나이,비디오스타 강성훈 박소현 발레 그리고 박소현 결혼 남편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강성훈이 박소연에 대한 폭탄 고백을 한다는 방송예고가 있어 화제네요.





비디오스타 강성훈 박소현


9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내친소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강성훈, 윤정수, 강균성, 한재석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들은 각각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남사친들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을 예정이라 기대가 되네요.


이 중에서 젝키의 강성훈과 박소현의 관계가 남다른 것 같은데요.

두 사람은 무려 23년지기 절친이라고 합니다.



특히 강성훈은 데뷔시절 박소현을 여자로 좋아했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박소현이 고백하면 받아들일 마음이 있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강성훈과 박소현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박소현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현 나이 그리고 박소현 발레 결혼 남편


[박소현 나이 학력 프로필]


박소현은 1971년 2월 11일생인데요.

박소현 나이는 48살이네요.

참고로 젝키의 강성훈은 1980년 2월 22일생으로 나이는 39살인데요.

강성훈 박소현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박소현은 서울도곡초등학교, 선화예술학교 무용부,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부 발레과를 졸업했는데요.

그 후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박소현 최종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 언론정보매체학과 석사네요.

박소현은 1993년 SBS 출발 서울의 아침 리포터로 활동하며 방송계에 입문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발레를 포기하고 국문과에 입학한 여대생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라디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 게임을 진행중이기도 하지요.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맡은 역할이 박소현에게 특별할 것 같은데요.

실제 박소현은 오랜시간동안 발레를 했기 때문입니다.

박소현은 연예계 데뷔전 한국 2대 무용단 중 하나인 유니버설발레단원이었고 하는데요.

특히 선화예술중·고등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라는 엘리트 코스를 거쳤다고 하며,

1987년 스위스 로잔 국제 콩쿠르에도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박소현은 발레를 그만둘 수 밖에 없었는데요.

무릎인대 파열 후 치료방법을 백방으로 수소문했으나 무용을 재개할 정도의 회복은 불가능했다고 하네요.

결국 박소현은 발레를 그만두고 연기자의 길로 들어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박소현 연관 검색어에 결혼, 남편이라는 단어가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박소현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과거 나이가 비슷한 김원준과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결혼을 하며 부부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었는데요.

두 사람을 응원해지만 예능은 예능일뿐 김원준은 검사 이은정씨와 결혼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나이,비디오스타 강성훈 박소현 발레 그리고 박소현 결혼 남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강성훈이 비디오스타에 나와 박소현에게 깜짝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예능은 예능일뿐 가벼운 마음으로? 두 사람의 스토리를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박소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