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정은채 나이 대학,라디오스타 김제동 정은채 그리고 정은채 과거사진 열애설?

반응형

정은채 나이 대학,라디오스타 김제동 정은채 그리고 정은채 과거사진 열애설?




배우 정은채가 화제되고 있네요.



라디오스타 김제동 정은채 언급해 화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제동이 정은채를 언급해 화제입니다.


20일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김제동이 출연했는데요.

오랜기간 송윤아가 이상형이었다던 김제동이 정은채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네요.

이날 방송에서 김제동은 처음에 정은채가 함께 나온다며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에 김제동은 정은채를 위한 빵을 사려고 준비했는데

나중에 지석진이 나온다고 해서 실망했다고 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김제동은 오랜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남자만 8명이 함께 방송하냐며 분노했는데요.

지석진은 김제동에게 정은채씨와는 무슨 관계가 될 수 없다고 일침하자

김제동은 키 크고 자신과 이야기가 잘 통하는 여성을 만나고 싶다며

밝히기도 했네요.



어쨌든 김제동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정은채를 언급함으로써

정은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럼 배우 정은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은채 누구?


정은채는 배우인데요.

정은채 본명은 정솔미라고 하네요.

부산에서 1986년 11월 24일에 태어났다고 하며,

정은채 나이는 33살이네요.

정은채 학력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 예술대학 섬유디자인과인데요.



정은채는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중학교 1학년때 영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이에 영국에 8년동안 거주하며 학업을 했다고 하는데

이때문에 정은채 집안이 부유하다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진로를 연기로 바꾸며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리고 있네요.



최근에는 OCN 새 수목 미니시리즈 ‘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또한 정은채의 과거사진도 주목받는데요.

지금과는 조금 다르게 통통한 모습이지만 미모는 여전하네요.


[정은채 과거사진]



정은채는 과거에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요.

2013년 일본 배우 카세 료와 스캔들이 났습니다.

당시 사진에는 호텔에서 나오는 사진, 마트에서 장보는 사진, 같이 차에 탄 사진 등이

찍혀 일본 언론에 보도되었는데요.



일본의 프라이데이에서는 카세 료가 한국 인기 여배우와 하룻밤 데이트라는 

타이틀로 기사를 내보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카세 료와 정은채 양측 모두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는데요.

두 사람은 여행 길 안내를 맡았던 사이라며 열애설에 해명하기도 했네요.



지금까지 정은채 나이 대학,라디오스타 김제동 정은채 그리고 정은채 과거사진 열애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김제동의 언급으로 정은채가 화제되고 있는데요.

배우 김재욱과 함께 ocn 드라마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정은채가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은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