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장윤정 엄마 육흥복 사기 구속,장윤정 둘째 임신과 장윤정 모친 구속 소식

반응형

장윤정 엄마 육흥복 사기 구속,장윤정 둘째 임신과 장윤정 모친 구속 소식




가수 장윤정의 엄마가 사기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하네요.


장윤정 엄마 육흥복 사기 혐의 구속


가수 장윤정의 모친인 육씨가 구속되었다고 하여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4일 언론에 따르면 장윤정의 엄마 육씨가 구속되었다고 전해졌는데요.

강원 원주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육씨를 구속했다고 합니다.

장윤정 모친 육흥복씨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지인 A씨로부터 

수차례에 걸쳐 총 4억 1500만원을 빌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를 갚지 않아 사기로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육씨의 경찰출석을 명령했는데요.

하지만 육씨의 경찰 출석이 여의치 않자 체포 영장을 발부받았고,

지난 12일 경기도 양평에서 육씨를 체포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붙잡힌 육씨는 돈을 빌린 건 맞지만 사기는 아니라고 주장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경찰은 육씨의 사기 혐의에 대해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장윤정 모친의 사기 구속 소식과 더불어 장윤정 또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사실 장윤정과 모친 육씨는 거의 연을 끊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윤정과 모친 육씨의 갈등]



-2013년 장윤정 힐링캠프에 출연해 모친과 갈등 폭로

-내가 지금까지 번 돈은 어머니가 모두 날렸다. 

-어느 날 은행에서 연락이 와 찾아가보니 은행 계좌 잔고에 마이너스 10억 원이 찍혀 있었다. 

-이 때문에 아버지는 뇌졸중으로 쓰러졌고 이혼 소송까지 진행 중이다.

-이후 장윤정 모친과 남동생은 방송에 출연하고 기자회견을 열어 장윤정이 엄마를 정신병원에

 넣으려 했다, 음주 운전을 했다는 등 주장을 펼침.

-육씨 2014년 딸 장윤정과의 소송에 이어 폭로전까지 불사함.



-장윤정의 모친은 2014년 장윤정의 소속사에 돈을 갚으라며 소송을 걸었으나 패소함.

-2015년 육씨 언론사에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딸을 비난하는 메일을 보냄.

-당시 장윤정 첫째 임신 중.

-그해 11월 육씨가 자신의 sns에 딸과 손주를 위해 천도제를 지냈다며 공개.

-하지만 천도제는 죽은 사람을 위한 의식으로 큰 파장이 됨.




이렇게 모녀는 갈등을 겪으며 연을 끊은 상태인데요.

장윤정은 2013년 도경완과 결혼 후 아들 도연우군을 얻었고,

득남 4년만에 둘째를 임신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둘째 임신중에 모친의 사기 소식이 알려지며 또 한번 충격을 주고 있네요.



지금까지 장윤정 엄마 육흥복 사기 구속,장윤정 둘째 임신과 장윤정 모친 구속 소식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장윤정 모친 육씨가 사기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하는데요.

둘째를 임신한 장윤정이 걱정되네요.

세상에는 자식을 생각하는 애틋한 모정만 있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장윤정 모친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